리앤룸 방한가리개 암막커튼 벨크로 봉집형 후기

 

리앤룸 방한가리개 암막커튼 벨크로 봉집형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95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3-22 기준)

 

★★★★☆ 2020-12-26

엄청 잘 가려줘요. 다만 벨크로가 한번 떨어져서 남은 걸로 다시 붙여서 설치했어요.

★★★★☆ 2020-12-07

얇지만… 괜찮음! 생각했던 색상은 아님!! 가운데가 나눠져 있어서 좋아요!

★★★★★ 2020-12-07

일단 무조건 추천합니다!! 오자마자 세탁하고 건조기까지 돌렸는데 변형 없었구요. 커튼봉을 넣을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 가정용 철봉은 두툼해서 끼우기 힘들더라구요. 커튼에 벨크로가 튼튼하게 박혀 있어서 편해요. 먼저 함께 온 벨크로를 잘라서 벽에 붙이고 가운데를 기준으로 붙이고 양끝을 붙인 후에 일반 커튼처럼 자연스럽게 모양을 잡아주면서 붙이면 되요. 벨크로라서 탈부착이 편하니 어렵지 않았어요. 설치하는데 10분정도 밖에 안걸렸어요. 안쪽에 불끄고 확인해보니 빈틈없이 완벽하게 차단되더라구요. 두께도 두툼해서 암막커튼으로 써도 될것 같아요. 비닐소재 구매했다가 교환했는데 이게 훨씬 낫네요. ——————————–‐————————————————- 몇주 써보니 끈으로 묶었다 풀고 지나다니면서 조금씩 힘이 가해지니 벽에 부착된 부분이 조금씩 떨어져요. 하지만 구멍을 내거나 흔적이 남는게 아니라 감수하고도 쓸만하네요. 추천합니다!

★★☆☆☆ 2020-12-05

벨크로타입 다른 회사 커튼이랑 같이 시켰고 동일한 곳에 같이 붙였는데 이것만 자꾸 떨어져요

★★★★★ 2020-11-29

핑크사용중인데 하나 더 필요해서 사려는데 핑크가 품절이라 민트색 구매했어요 약간 톤이 어둡네요 ~ 밝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2020-11-25

질이 크게 좋지는 못하네요ㅜㅜ 접힌부분에 올이 밀려서 나간듯 검은부분이 있고, 벨크로도 밤에 붙였는데, 아침에 절반이상 떨어져있는ㅜㅜ 더 세게 붙여보았는데 더 지켜봐야겠어요. 자꾸떨어지면 벨크로만 따로 사서 붙여봐얄듯요.. 천이 많이 두껍지않은데 비해, 바람막아주는 역할은 충분히 하는듯 합니다.

★★★★★ 2020-11-22

자취방이라 못을 박을 수 없는데, 암막커튼은 필요해서 알아보던 중 발견했습니다. 현재 약 2년 가까이 사용했는데 가성비 너무 좋아요 ㅠㅠ 수년간 사용은 힘들더라도, 자취생들처럼 자주 집을 옮기거나 못을 박을 수 없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