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나노륨 온수매트 온수카페트 리뷰

 

일월 나노륨 온수매트 온수카페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3-30 기준)

 

★★★★☆ 2021-03-17

배송 괜찮습니다 사용 한지 두세달 되었습니다 처음 박스 무게는 여자분들은 조금 무거울수 있겠네요 기전에 사용 하던 같은 회사 전기보다는 더 두껍에요 전기 매트에 1.5~2배정도 고요 조금 푹신한 감이 있습니다 대신 전기요는 그냥 틀어놓으면 이불은 없으나 있으나 전체적으로 따뜻한데 온수 매트는 이불을 덮어 놓으면 많이 따뜻 한데 이불이 없는 곳은 온도 차이가 미미 합니다 이 부분만 체크 하시면 사용 하시는데는 무난 하실거 같습니다

★★★★★ 2021-01-21

배송 빠르고 좋아요

★☆☆☆☆ 2021-01-07

일월상품.별로안좋아요. 불양품이네요. 상품을방금받았는데.전나하니까.택배비달라네요. 이른경우가어디인나요. 구입처에전나하니전나안받고. 앞으로구매하고싶은생각없네요. 일월매트구입하실분신중히생각해서판단하세요.

★★★★★ 2020-12-06

다좋은데 디자인이 너무 증조부모님 취향 아닌가요?

★☆☆☆☆ 2020-11-06

여러 삼푸의 고민끝에 브랜드의 이미지도 잇고하여 일원매트를 구매했는데, 제품의 온수기기가 불량으로 기기의 하단에서 물이 새고있습니다. 제품을 출고하면서 불량을 확인하지 않고 출고하는 일월의 품질관리가 문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월의 제품을 인터넷(쿠팡)을 통하여 판매하는 회사가 몇이나 되는지 알수는 없으나, 제품의 불량으로 교화을 요청했는나, 연락이 없고, 판매자의 연락처는 전화통화가 안되는 연락처를 적어놓고 이는 고객을 우롱하는 처사가아닌가 생각합니다. 고객을 향한 서비스는 잘못되었을 경우에 나타나는것이라 생각합니다. 비용을 지불하고 제품을 구매했는데, 팔아서 이익을 취하는 측에서 이렇듯 잘못된것에 대하여 무성의하게 대처한다면 고객들이 믿을수있겠는지요! 구매후기를 누가 보는지 모르겠지만 제품을 구매하고자 보시는 분이라면 쿠팡의 행태는 매우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므로, 재고해 보아야 할것이라 생각합니다.

★★★★★ 2020-11-05

날씨가 추워진다고해서 부모님께 선물 해드렸어요 가격도 좋고 거실에 놓고 사용하기에 넘 좋다고 하시네요 작동도 간단하고 푹신해서 올 겨울 잘 넘기시겠다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