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맥스 BLDC모터 인공지능 입체회전 선풍기 사용기

 

유니맥스 BLDC모터 인공지능 입체회전 선풍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7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3-24 기준)

 

★★★★★ 2021-03-06

1단으로 했는데 소음없고 바람좋아요 실물이 더 심플하고 이뻐요

★★★★☆ 2021-03-03

일단 배송은 역쉬 쿠팡 굿!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선풍기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무선을 살까?유선을 살까? 브랜드 가격 기능 등 참 다양한 가격대 브랜드 선풍기 하나에 이렇게 고민을 하다니… 미투에 살다보니 굳이 비싼 무선은 필요없어서 제외! 리모컨 BLDC모터 서큘레이터기능 구매했는데 결론은 만족합니다. 색상은 쨍한 화이트가 아닌 아이보리빛이 돌고 기둥부분은 스댕으로 되어있어 어느정도 무게감도 느껴지고요. 풍속은24단계 미세조절가능이 좋았고 회전시 상화좌우 부드럽게 돌아가서 작동시 고급진 움직임입니다. 다만 망이 플라스틱인데 색상이 화이트라 그런지 살짝 장난감 느낌. 그리고 고정상태에서 회전하고 정지시킬려면 버튼을 4번 눌러야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1초이상 누르면 정지 및 정위치 되게끔 되면 참좋았을텐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리모컨작동은 잘합니다. 사소한 단점을 제외하면 좋은 제품이라 추천합니다.

★★★★★ 2020-11-03

가볍고 성능 아주 좋아요~ 왕~~ 추천 합니다

★★★★☆ 2020-10-05

좌우로 만 움직이게 하고 싶을 때 맞추기 어렵네요. 방향 전환을 세화 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 2020-09-26

선물했는데 좋아하심

★★★★★ 2020-09-14

서큘레이터 알아보다 모양새가 너무 투박하고 소음도 있다란 후기를 보고 알아보게 되었어요. 타 브랜드가 맘에 들어서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그래도 디자인이 아쉽다..그러고 있었는데 심플한 디자인이 맘에 들어 이게 눈에 들어오드라구요. 실제로 받아보니 되게 퓨어? 한 흰색, 깔끔 그 자체에요.. 집에서도 튀지 않아 무난히 좋구요. 성능도 기대이상입니다. 요즘은 거실에서 이거 하나만 틀고 지내는데 가을 바람 같이 선선하고 좋아요. 잘 산거 같아요.

★★★★☆ 2020-09-08

1단계만 무소음이긴해요^^ 그래도 깔꼼하고 키크고 좋아요 하루지났는데 날개가 안돌아요 뚜껑열고 손으로 돌렸더니 잘 돌아감 ㅠㅠ 뭐죠??난감하네요.. 박스며다버렸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