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 Pebble 마우스 세트 (실리콘 키스킨 증정 ) 리뷰

 

로지텍 멀티 디바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K380 Pebble 마우스 세트 (실리콘 키스킨 증정 )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0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3-21 기준)

 

★★★★★ 2021-03-20

마우스랑 키보드 모두 소음도 작아서 만족해요. 딜레이되거나 그런거 전혀없이 너무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배송도 예정배송일보다 훨씬 빨리 도착했어요!

★★★★★ 2021-03-16

키스킨과 함께 사용하려고 화이트로 주문했어요! 근데 원래 ctrl+c/v 는 적용이 안 되는 건가요? 노트북만 사용하다가 이 단축기가 안 되니까 좀 불편하기는 하네요. 적응되면 괜찮아 지겠죠~ 깔끔하고 마우스도 잘 되고 좋아요

★★★☆☆ 2021-03-16

키보드는 이쁘고 좋은데 배송일이 너무길어서 문제~~~ 해외 직구아이템인지 모르고 구매했는데 암튼 잘 쓰겠습니다.

★★★★★ 2021-03-13

사기전에 꼭 알아야할 몇가지!! ☆☆☆첫번째☆☆☆ 판매자님께 여러가지 이것저것 부탁드렸는데도 다 답장해주시고 진짜 좋으신 분이셔요. ☆☆☆두번째☆☆☆ 해외배송인데도 엄청 빨라요!! ☆☆☆세번째☆☆☆ 키스킨과 파우치 서비스!! 너무 좋아요!! ☆☆☆네번째☆☆☆ 영문만 각인되어 있어서 더 깔끔하고 이뻐요!! 뭐 다들 한글 자판 감각으로 알고 있잖아요?? ☆☆☆다섯번째☆☆☆ 꼭 사세요 진짜 후회안해요!!

★★★☆☆ 2021-03-12

ㅋㅋㅋ국제배송을 이렇게 얇고 찢어지는 포장을 하다니.. 너무 충격적이고 어이가 없네요. 내용물 다 보이고 마우스 하나 가져가도 모르겠어요^^ 이런 배송은 진짜 처음이네요. 저렴한 만큼 포장도 극도로 저렴할줄이야.. 어쨌든 제품은 이상없고 귀찮아서 걍씁니다. 키보드커버도 운좋게 먼지안묻음.

★★★★★ 2021-03-12

완충재 없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배송 10일 걸린다고 했는데 5일밖에 안 걸려서 좋았습니다. 키스킨도 있고 키보드 케이스까지 아주 알찬 구성입니다. 다만 키보드 케이스는 무게가 있어서 잘 쓰진 않을 것 같습니다. 그동안 고민하다가 여기서 샀는데 사은품도 주고 배송도 빨라서 쿠팡에서 사길 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로지텍 제품을 많이 쓰고 만족도가 높은지 알겠습니다. 다른 분들이 리뷰하신 것처럼 아주 좋습니다. 다만 마우스는 아주 무소음까진 아니고 저소음이긴 합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키보드도 키가 동그래서 처음에 타자칠 땐 적응이 좀 필요했습니다. 노트북보다도 약간 작은 크기여서 칠 때 약간 어색함과 오타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건 적응되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한글이 쓰여있지 않아서 더 깔끔하고 미관상 좋습니다. 일부러 해외 직구 상품을 산 이유입니다. 또한 건전지가 이미 포함이 되어 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다만 AS는 어려운 건 감안을 해야겠죠. 고장이 안 나기를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