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루트 유아 섬유유연제 머스크플로랄 리뷰

 

레드루트 유아 섬유유연제 머스크플로랄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01 기준)

 

★★★★★ 2021-04-01

일단은 섬유유연제는 4급 암모늄인가가 안들어가있대서 머스크 향 세제랑 세트로 냉큼 주문했어요. 어제 세탁했을때 향이 세지가 않고 은은해서 일단 만족입니다. 아기세제라고 비싼제품들도 많은데 이건 고농축이고 1리터지만 조금만 써도 되니까 훨씬 쓰레기도 덜 나오고 경제적인거 같네요. 출산한 친구에게도 선물해줘도 좋을듯 해요.

★★★★★ 2021-03-26

원래 리뷰 잘 안남기는데 한통 거의 다 쓰고 새로 다시 사서 리뷰 남겨봅니다. 잔향 오래 지속되어서 좋아요! 고농축이라서 소량만 사용해도 생각보다 오래쓰는거같아요. 저는 향이 취향저격이라 평생 이 걸로 정착 하려하지만 가성비면에서 따져도 베리 굿 입니다. 향 찾아 외국 브랜드도 많이 써봤지만 저는 레드루트 추천이요!

★★★★★ 2021-03-26

5월 출산예정 임산부입니다~ 새로산 아기옷들은 3번씩 빨아야하고 세제를 잘못사용하면 연약한 아기피부는 트러블이 올라온다해서 여기저기 세제들을 비교하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가성비와 꾸준히 만족하며 사용 하기위해 좋은향까지 고려하다보니 레드루트 제품이 딱이었어요 아기세제 샘플을 받았었는데 이것저것 받았었는데 레드루트세제의 은은한 향이 정말 좋았어서 쿠팡에서 제품발견하고 구매까지 완료 하였습니당 쿠팡배송도 하루만에 도착하고 만족스러운 구매후기입니답^^

★★★★★ 2021-03-26

섬유유연제를 어른용부터 아이용까지 이것저것 여러종류를 써봤는데요~ 일단 성분때문에 아이용을 선택하게 되는것같아요. 섬유유연제를 들이붓는 성향이라 빨래하고나면 향은 너무좋은데 피부에 안좋을까 성분도 걱정이고 해서 헹굼도 몇번씩 하게되는데요 레드루트 제품은 유기농이고 성분걱정이 없어서 마음껏 쓰게되네요ㅎㅎ순해서 믿고 쓸수있을것같아요!

★★★★★ 2021-03-26

아이를 어린이집 보내다보니 낮잠이불을 매 주 세탁하는데 향기가 좋으면 아가도 포근하게 꿀잠 자지 않을까 싶어서 ~~~ 섬유유연제 좋은거 쓰고 싶었거든요. 좋은 향기 나면서 성분좋은걸 찾다가 신생아부터 가능하다는 글을 보고 구매해봤어요! 🙂 무엇보다 만족스러운 건 일주일간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다 가지고 와도 향기가 그대로 나는 이런 지속력…….. 진짜 대박이구요 ㅠ.ㅠ 이것은 향기가 너무 좋아요…. 어린이집 선생님께서도 아이 섬유유연제 어떤거 사용하는지 질문하시네요^^ 머스크플로럴 향인데 막 어른들이 쓰는 그런 묵직한 머스크 향이 절대 아니란 점 ~ 그냥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에요 ^^ 진짜 진짜 추천해요 (진짜 진짜)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