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빈 결명자 현미 찜질팩 하얀 들판 리뷰

 

레드빈 결명자 현미 찜질팩 하얀 들판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8 기준)

 

★★★★☆ 2021-04-26

이런 팩은 첨 사봐요~ 전자렌지 분무기로 물뿌려서 30초 돌렸는데 밍밍.. 결국엔 30초 더 돌렸어요. 그제서야 뜨끈~~ 30분 안가는거같아요. 10분지나니깐 훅 떨어져서 은은하게 15분 더 가요. 계속 돌리는거 귀찮지만, 종종 쓸꺼같긴해요~

★★★★★ 2020-12-14

천연찜질팩 이거 한번 쓰기 시작하니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이젠 제 생활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찐템이 되었어요. 복부용이랑 이거랑 두 종류를 샀는데 이거 두개만 있으면 온몸 전체 어느 부위든 다 커버가 돼요. ㅎㅎ 안대형으로 생긴 눈찜질팩도 있었는데 그거 안 사고 이거 사길 잘 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그것보다는 이게 더 활용도가 좋긴 한 것 같아요. 왜냐면 이것도 눈 위에 올려놓으면 충분히 눈찜질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거든요. 뿐만 아니라 다리나 무릎 부위에 감아놔도 되고, 손목이든 목이든 어디든 다 감깁답니다. 길이가 넉넉한데다 찍찍이로 붙여서 쓰는 거라 가용범위가 꽤 넓거든요. 다용도로 쓰기에도 좋은데 친환경이라 주변 지인들한테도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 2020-12-14

핫팩은 온찜질만 가능하고 아이스팩은 냉찜질만 가능한데 이건 온찜질과 냉찜질이 둘 다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훨씬 높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왜냐하면 제가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랑 눈이 많이 붓는 편인데 냉동실에 1시간 정도만 넣어두었다가 냉찜질을 하면 붓기가 많이 가라앉거든요. 따뜻하게 해야하는 어깨나 목, 손목, 발목 등을 사용할 때는 전자렌지에서 3,40초만 데우면 금새 뜨끈뜨끈해지니 온찜질할 때도 아주 좋구요~ 찍찍이로 붙였다 뗐다 하는 타입이라 어느 부위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중에 하나였어요. 처음에 손목에만 감아봤을 땐 길이가 좀 남아서 좀 더 타이트해야하는 거 아닌가 싶었는데, 대신 사이즈가 넉넉하니 목에도 둘러도 되고 종아리에 둘러도 되고 아주 만능이에요. ㅎㅎ

★★★★★ 2020-12-13

노트북, PC작업을 평소 많이 하는 저는 손목 건강에도 관심이 많은데요. 곡물의 수분을 이용한 곡물찜질팩으로 손목의 피로도를 덜해주고 휴식을 주는 제품이라 넘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별로 구매해서 지인에게도 선물하고 저도 계속 쓰려구요. 레드빈 결명자 현미 찜질팩 브라운 플라워, 이것 디자인도 좋고 건강이 담겨있어 마음에 쏙 드네요. 곡물의 수분을 이용해서 찜질을 하면 손목 휴식에도 좋지요. 물론 발목에 활용해도 좋더라구요. 맡닿는 곳에 찍찍이가 있어서 고정도 잘 되고 붙였다 떼었다 하는 것도 편리하게 조정이 가능합니다 설명서도 잘 되어 있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