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 사용기

 

마이밀 마시는 뉴프로틴 로우슈거 바나나맛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8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0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08 기준)

 

★★★★★ 2021-04-08

매일 단백질을 꾸준히 챙겨먹긴 힘들어서 구매했어요^^ 냉장고 보관해도 되지만 실온 보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먹어본 프로틴 중에 젤 맛있는 것 같네요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고 바나나맛 맛있어요^^ 함량도 괜찮고 맛은 좋은데 당은 적어서 더 마음에 들어요. 바디프로필 식단 중이라 꾸준히 먹으려고요!!

★★★★☆ 2021-04-08

별맛은 없지만 운동하고 있어서 마십니다 ㅋ

★★★★★ 2021-04-08

요 바나나맛은 애가 아플때 꼭 구매하게 되는거예요. 이번에도 하루 입원하고 금식도 해야되서 미리 챙겨놧어요. 먹는거랑 안먹는 차이 진짜 다릅니다. 잘먹을수록 빨리 완쾌되요. 식후 간식으로 마시게하는데 금방 뚝딱마셔버리더라구요. 살짝 걸죽한 바나나우유맛인데 그것보다 아주쬐끔 덜 달고 고소한 맛이 더해진 그런 맛이예요. 가끔 힘들고 먹는게 부실하다고 느끼시는 분이나 몸이 아프신 분들은 한번쯤 마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2021-04-07

우와~~~~~ 한번에 두팩을 따서 바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 바나나의 향긋한 맛이 계속 먹고 싶게 하네요 바나나 농축액을 사용해서 바나나 본연의 맛을 느끼면서 진짜 기분좋게 맛나게 먹을수 있어요 성장기 아이들도 넘 맛있다고 ㅎㅎㅎ 잘 먹어요 단백질의 비린내가 나는 두유도 있던데 전혀 그런게 없네요 뜯자마자 향긋한 바나나 향이 ㅎㅎ 너무 좋아요^^ 당함량아 적어서 로우슈거!!!!!!!여서 더 안심 하고 먹어요 ㅎㅎ 완전 굿!!!! 저녁이 출출할때도 딱이구요!! 곧 여름이라 몸매관리 해야 되는데 저녁 식사대용으로 딱이예요!! 식사대용을도 딱입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양질의 단잭질 섭취도 가능하고 넘넘 좋아요!! 초등딸 중딩 아들도 아침마다 하나씩 들고가면서 잘 먹어서 너무 기분좋아요!! 몇통 재구매해서 쟁겨 놓고 먹어야겠어요!!!

★★★★★ 2021-04-07

프로틴 맛이 바나나우유 맛이라서 생각보다 맛이 거부감없이 먹기가 너무 편하고 꾸준히 챙겨먹고싶어지는 ? 거부감따위 들지않는 맛이에요 꾸준히 챙겨먹기 너무 좋을것같고 박스도 이쁘게 디자인 잘해주셔서 보내주셔서 보관하기도 너무 쉽습니다 ㅎ 빨대가 끝까지 딱 닿는게 한방울도 남김없이 먹기가 너무 쉬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