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사라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대형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4-08 기준)
★★★★★ 2021-04-08
발수건이 필요했는데!!!! 이런굿한 아이템이라뇨!!ㅎ
규조토로 된거는 처음써보는데도.. 부드럽고 좋음이 느껴졌어요.ㅎ 배송이야 로켓이라 빠르군요!! 커버씌어서 베게처럼쓰는건 처음이라.. 어색하긴했는데.. 딱 샤워장 앞에놓고.. 씻고나서 테스트!!! 슝….!!! 바닥에 물기가 안묻네요!!! 발매트가 다 흡수해줬어용!!!! 으익..! 좋은 아이템입니다. 거기가 생각보다 물기가 더 빨리말랐어요.. 바닥에 물튀지않게 완벽하게 물기제거가되네요..ㅎㅎ 처음엔 두께가 약간 부담도되고.. 그랬는데.. 지금은 좋은 아이템으로 자리하게되었습니다. 하나씩 사서 욕실앞에 두면.. 깔끔하게 바닥에 물기뿌리지 않고 다니게 만들어주는 꿀템이었습니다.!! 겉으론 빨수있다고 하는데.. 더 만족하고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할듯합니다. 느낌도 부드럽고 너무좋아요!!!ㅎㅎ
★★★★★ 2021-04-08
규조토가 물기 흡수도 잘되고 동생이 추천하서 사려고 알어보다
딱딱한 건 가루가 묻어난다는 이야기도 있고해서 좀 망설였는데
가루로 된 제품이 있다해서 구매했어요
배송은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배송 받고 바로 사용해 봤어요…
제품 상자는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밟는 느낌도 재미있고 좋구요.. 뽀독뽀독한 ㅋ
아들도 잼있는지 물을 밟았다가 다시 닦고 또 해보고 ^^
씻고 나와서 물기 흡수는 잘 되고
부드러워서 발등도 닦을 수 있구요
겉 커버는 촉감도 부드럽고 씻어서 사용하니 위생상으로도 좋은 것 같내요
빨리 마르는 재질이라 새탁 후 금새 다시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 2021-04-08
그동안 쿠션발매트, 규조토(사포로 갈아서 사용하는 초반모델), 일반매트(수건에가까운제품) 이렇게 사용 해 봤습니다.
1.쿠션발매트는 푹신하긴 했지만 흡수력은 다소 떨어졌었음(2015년 구매 기준)
2. 초창기규조토매트는 흡수력은 좋았으나, 흡수력이 떨어지면 사포로 갈아서 사용했었고, 왠지 교체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 지저분할때쯔음에 버렸음.(친정과 시댁에도 선물 햇었으나 잘못 놔 둬서 깨져서 버리셨다고..)
3. 수건에 가까운 일반발매트는 수건보단 좀 더 흡수력은 좋지만 푹신한 감 같은게 1도 없음.(그냥 일반 수건한장 깔아놓은 느낌)
그리고 이번에 규조토 매트(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의 업그레이드버젼)인 빨아쓰는 규조토 매트를 이용 해 봤습니다.
장점은, 말 그대로 커버를 벗겨서 커버 세탁만 하면 된다는점! 그리고 직전에 사용했던 수건에 가까운 발매트 보다는 폭신한 느낌 그리고 물 흡수가 빠르다는 점! 밑에 사진으로 보시면 아실 거 같습니다. 제 발바닥 사진은매트에 두번 찍고 난 직후의 사진입니다!!
기존 규조토의 더러워짐+ 사포로 갈다보면 가루날림 없어서 좋았고, 3군데로 나뉘어져 있어서 뭉침이 덜 할거 같아요!
단점보단 아쉬웠던점은 커버가 이왕이면 두장 들어있으면 번갈아가며 교체 할 수 있었겠지만 한장만 있어서에요 ㅠㅠ.
그리고 커버가 있기 때문에 발 닦고 나오면 바로 마르지는 않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했던 규조토 매트는 커버 없이 사용했던거라 물이 바로 사라지는게 보였었죠~
그래도 사용후 넉넉잡고 10분안으로는 마르는거 같았습니다.
(겉커버가 두꺼운 소재가 아닌 얇은 소재이기 때문입니다!)
저처럼 발매트 유목민으로 돌아다니시던 분들에게 추천 해요! 발매트 너무 잘쓸거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