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 흑모비책 새치용 한방크림염색 자연갈색3개(9회분) 후기

 

리엔 흑모비책 새치용 한방크림염색 자연갈색3개(9회분)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88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02 기준)

 

★★★★★ 2021-03-18

육십이 넘으니 가느다랗고 숱이 적어지고 군데군데 새치도 자주 생겨서 영 성가신 게 아니에요. 자주 염색을 하고나면 푸석거리는 머리카락~ 때문에 이주에 한번 새치가 난 부분만 가리는 듯이 염색을 하고 있어요. 세번 나눠서 사용하게 구성돼있고 비닐장갑과 염색시 어깨부분을 가릴 비닐, 그리고 제대로 잘 머리염색빗, 염색 후 사용할 트리트먼트까지 알차게 구성돼 있어요. 염색을 하고나서도 뒷처리가 깔끔해지는 구성이라 편리하고, 염색하기도 쉽구요. 가느다랗고 숱이 없는 머리카락이라서 안좋은 염색이라면 금세 반응을 하는데 얜 하고나서 푸석거림이 없어서 벌써 세번째 한통을 다 썼어요. 머리카락은 오히려 더 윤기가 흐르네요. 미용실에 갔더니 머리카락상태가 좋다고 잘 관리한 거 같답니다. 머리숱이 경쟁력이 된 육십에 최고로 좋은 덕담! 그래서 두개더~

★★★★★ 2021-03-15

너무 간편하고 좋습니다

★★★★★ 2021-03-12

가격 11700원. 수량 3개. 자연갈색. 무료배송. 유통기한 23년 11.02일 까지. 언제나 그렇듯이 염색 자체는 참 귀찮은 일이예요. 왤케 머리가 잘 자라는건지 모근부분이 염색후 15일만 지나도 벌써 하얗게 나와서 영 신경 쓰이더라구요. 그타고 흰머리 그대로 염색을 안 하기도 글코. 유전적인 이유 때문인진 몰겠지만 50대 후반 이후로 줄곧 흰머리 염색을 했어요. 벌써 십수년 넘게 염색을 계속 하고 있는데 이케 염색을 자주 하게 되다보니 그만큼 머릿결 관리도 힘들어지고 푸석해지구요. 어떤 염색제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머릿결 상태도 달라질건 뻔한 일이니까 신경이 쓰이는건 사실이지요. 수년동안 이제품을 고수하고 있는 이유는 사용해 본 결과 나름 만족도가 높아서 인데 주문 이틀만에 빠르게 배송되왔네요. 받자 마자 바로 염색. 우선 도포가 부드럽고 쉬워서 집에서 혼자 염색하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아요. 제경우엔 1제와 2제를 적당량 덜어내서 플라스틱 케이스에 넣고 혼합한 다음 머리 뿌리 부분에 골고루 발라준후 20분 정도 놔두었다가 샴푸하는데 색상도 맘에 들고 머릿결도 부드러워요. 전 갠적으로 크림형 염색제를 젤로 선호하는데 예전에 거품형도 써 봤지만 자꾸 흘러내려서 불편하더라구요. 그후론 안 써봐서 잘 모르지만요. 염색전에 이마나 얼굴 둘레에 크림을 잘 바르고 비닐 귀덮개를 귀에 씌운다음 염색을 하면 얼굴이나 귀에 묻히지 않고 깨끗하게 염색을 마칠 수가 있어요. 어성초 성분과 7가지 한방 성분이 포함된 리엔 흑모비책 크림 염색약 줄곧 사용할 제품이지요. 암모니아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8가지 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인 리엔 염색제는 냄새없고 부드러워서 건강 염색제 인데 7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염색제이기도 합니다. 쿠팡에 올라와 있는 같은 염색제 중 이집 염색제가 젤로 저렴하네요. ————————- 실생활에서 경험한것들을 공유하기 위해 구매평을 작성합니다. 도움되시길 바래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