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거 준공업용 오버록 미싱 리뷰

 

싱거 준공업용 오버록 미싱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4-03 기준)

 

★★★★☆ 2020-04-18

싱거오버룩HD854 구입했는데 올때 색깔별로 실이 걸려져서 왔네요 원단에 맞춰 실색깔을 바꿔 오버룩 박음질하니 자꾸 실이 끊어지고 제대로 되질 않아서 하루 종일 고생했어요ㅠㅠ 준공업용오버룩은 처음사용해보는거라 안내책자 보고 실끼우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흑백으로 표시되어 있어서 보기 불편 했습니다 이왕이면 컬러로 표시 해 주시면 더 큰 도움이 될듯 합니다 앞으로 발전을 기원합니다~~

★★★★★ 2020-04-05

대학교때 패션디자인 전공하면서 공업용 오버록 기계를 사용해봐서 차이점을 잘 알겠더라구요. 공업용보다 소리도 확실히 작아요. 하지만 힘있게 청바지도 오버록 잘 박혀요. 주로 청바지 수선을 많이 하는데 매번 오버록이 없어서 하나 구하고 싶었는데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어느정도 두께까지 오버록이 되는지 테스트 해보다가 사자마자 바늘 하나 부러먹었는데 예전에 오버록 기계 다뤄본적이 있어서인지 쉽게 바늘도 교체하고 실도 바꿔끼우고 했네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버록할때 잘린 천도 바닥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담아주는 망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

★★★★★ 2020-02-03

준공업용이라 그전 일반가정용보다 힘도 좋고 부드럽게 진행되네요

★★★★★ 2020-01-18

많이 고민하고 구입한 만큼 좋네요 오래오래 잘 쓸 거 같아요

★★★☆☆ 2019-12-21

공업용을 사용해봐서 그런지 좀 어색한데 그런데로 사용할만합니다.

★★★★☆ 2019-12-19

가격도 그만하면 괜찮게 구입을 한것 같고 나름 괜찮은것 같네요

★★★★★ 2019-11-20

자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싱거 오버록을 구매할 수 있어서 완전 굿입니다! 아이들 옷 만들면 항상 아쉬운것이 오버록이었는데.. 아주 깔끔하게 박힘도 이쁩니다! 소리는 준공업용이다보니 작은 소리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시끄러운건 아니라서 사용하는데 잔혀 거슬림 없습니다!! 다만.. 저는 주택에 거주라.. 부재시 대문안으로 부탁드렸는데.. 배송 당시 집안에 있었는데도 초인종 한번 안누르시고 트럭소리 났다가 2.30분후쯤 문자로 대문앞에 그냥 박스 두고 사진 찍어서 보내셨더라구요…. 한두푼이 아닌 40만원돈 되는 제품을 그냥 대문밖에 두고 가시는건…. 누가 가져가기라도 했으면 어쨌을까… 간담이 서늘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