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 페이스6 스타일 면도기 본체 면도날 10p 세트 사용기

 

도루코 페이스6 스타일 면도기 본체 면도날 10p 세트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4 기준)

 

★★★★★ 2021-03-22

도루코 면도기 상품 받은날부터 남편이 사용하고 있어요~ 도루코 면도기는 싼면도기와 비싼면도기의 딱 중간인거 같아요 제품력은 그래서 평타는 치고요 6중날이라 잘 깎이는 느낌이 나요 자극이 별로 느껴지지않고 부드럽게 깎이는 편이에요 하지만 굴곡진 부분은 좀 남는 부분도 있네요 이건 아마 대부분의 면도기 사용시 나타나는 현상이죠 여러번 꼼꼼히 하면 되죠ㅎ 교체날이 많아서 든든하네요 본체에 껴진것까지 11개에요!! 피부트러블이 잘생기는 피부라서 면도기를 자주 교체하면서 사용하는데 리필이 많아서 든든해요~ 한동안 잘 쓸 수 있겠어요ㅋ 그립감은 얇지도 두껍지도 않고 딱 좋아요 핸들이 미끄러운건 아직 본적은 없지만 이것도 전혀 미끄럽지않고 안정되게 사용중이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3-21

평소에 질레ㅌ제품만 썼었어요 마침 면도날 구매하려 했었는데, 도루코제품이 눈에 들어왔어요~~~ 도루코…이름이 일본브랜드 이름같아서 좀 꺼렸?었는데?;;; 국내산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가격이 질레ㅌ제품이랑 비교하면 반값도 안되는?? 면도기에 면도날이 무려10개!! 근데 가격은 2만원중후반?! 이런게 얼마나 잘 밀리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잘 밀리더라고요~~~ (너무 잘? 밀려서인지? 쎄게 밀다가 약간 상처가 났네요ㅠㅠ 자세히보니 무려 6중날;;;ㄷㄷㄷ;;; ) 제품 그립감도 좋고요~~ 가격대비 완전 강추합니당~~~ 한번 구매하셔서 사용해보세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3-21

제품명:도루코 페이스 식스 스타일 기획세트 구성:면도기1개+면도날10입 원산지:면도날(한국)핸들(베트남) 남편이 쓰고있는 질** 면도날이 여유분이 없어서 면도날만 구매할려구하니 생각보다 비싸고 중국산이 많아 미루고 있었네요~ 고맙게두 체험상품에 올라왔길래 구매하게 됐어요 도루코는 국민학교때부터 연필깍는검은칼을 썼고 아버지 쓰시던 한날면도날을 봤죠 6중면도날까지 나온건 이번에 처음 접했는데 손잡이가 미끄러지지않게 고급지게 만들었네요 역시 대한민국~ 2중보습윤활밴드로 안전하고 부드럽고 자극없이 잘 밀리며 피부를 보호해 주네요 연두색의 윤활밴드와 할로우가드바가 면도성능을 향상 시켰네요 도루코 면도기 좋아요^^ 강추합니다!! 아~글구 향~냄새는 안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