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한끼 고단백식 2주 닭가슴살 식단 도시락 6종 12팩 사용기

 

편한한끼 고단백식 2주 닭가슴살 식단 도시락 6종 12팩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14 기준)

 

★★☆☆☆ 2021-04-08

평가가 왜이리좋은지 모르겠어요 우선 김치볶음밥 하나 먹었는데 훈제닭가슴살진짜 질기고짜서 못먹겠더라고요 김볶만 먹고나니 배고파서 더 먹고싶음 ㅜㅜ 실망스러워서 반품하고싶어도 이미하나 까먹어서 반품 못하겠져..

★★★★★ 2021-03-26

예전에 여기서 먹은게 맛있어서 신제품 나올때마다 먹고있는데 이번게 젤 맛있네요. 여기서 나오는 도시락들이 대부분 다 다이어트 도시락 치고 다 맛있는데 이게 제일 맛있어요. 낚지볶음밥이랑 불닭진짜 간 쎄고 맛있네요. 솔찌 관리할때 짠거 엄청 땡기는데 이거 먹으면 별로 생각이 안들어요. 훈제닭가슴살이랑 야채볶음밥은 조금 취향이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해요. 이렇게 챙겨먹으면 하루 1200칼로리도 안 먹는다고 생각하니까 개이득이에요. 주문하고 실수로 주소 잘못 입력했는데 바로 연락하니까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착오없이 제대로 받았어요. 배송도 바로 다음날에 땅땅하게 왔네요.

★★★★★ 2021-03-25

다이어트 중에 매일 식단준비하는게 귀찮아서 편한한끼 주문했습니다! 제품명 그대로 편한한끼에요!! 너무 간편하고 좋네요 다이어트 도시락 타제품들은 고기류에서 살짝 냄새도 나고 맛도 질리는 맛인데 편한한끼 제품들은 전부 맛있고 냄새도 안나서 너무 좋아요. 불닭볶음밥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맛있게 다이어트 할수있어서 좋네요❤️ 또 주문할게요!!

★★★★★ 2021-03-25

처음에 편한한끼 다이어트 도시락 먹고 다이어트 도시락은 여기서만 시켜서 먹음 현존하는 도시락 중 최고라고 생각함 계속 신제품이 나와서 이제 신제품 여러개 돌려서 사먹을수도 있음 여기 많은 사람들이 알고 돈쭐내줘서 신제품 계속 나왔으면 함 그냥 믿고먹는 편한한끼 최고임;;… +) 이전에 쓴 리뷰도 추가함

★★★★★ 2021-03-24

역쉬 매번 믿고 먹는 편한한끼 ◠‿◠ 맛에 대한 의심은 항상 않았는데 나날이 더 발전하는 것 같아요ㅋ 이번 도시락은 일단 지금까지 낙지볶음밥 맛 먹어봤는데 진짜 낙지볶음밥 맛이 나고(당연함) 맛있게 매콤한데 제일은 저 소세지가 찐이에요 촉촉탱글한게 ㅠㅠ짱ㅠ 너무 맛있는데 칼로리도 낮고 다 먹으면 배부른게 신기해요 ㅋㅋ 포카락도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글구 냉동실 사진인데 저렇게 쌓아놔도 무슨 도시락인지 보이는게 넘 좋더라고용!! 센스대박ㅋㅋ 맛있는 도시락 찾으시는 분들께 진짜 추천합니당~~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