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2단 엠보싱 캠핑매트 보관가방 리뷰

 

코멧 2단 엠보싱 캠핑매트 보관가방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0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28 기준)

 

★★★★★ 2021-04-25

만족입니다 진짜 가성비 짱이구요 가벼위서 너무 좋네요

★★★★☆ 2021-04-25

★★★★★ 2021-04-19

솔캠 준비하던중 바닥에 뭔가 보강을 해줄거 찾다가 이게 있어서 바로 구매 했어요ㅎㅎ 사이즈 맞게 재단도 편하고 합판위에 이거 깔고 누우니 푹신푹신한 느낌이 드네요ㅎㅎ

★★★★★ 2021-04-12

지금캠핑가기 딱좋은날씨네요|~ 크기도크고 푹신푹신해서 엉덩이가 안아프고 그위엣 돗자리한번더깔면 앉기 더 편할거같아용 !!! 보관가방도 있어 깔끔하게 정리도 가능 해서 좋은거갘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2

텐트가 커서 큰걸로 하나 사용해보려 했는데 크기가 크니 아주 좋네요 접히는것도 신경써서 만들어서 그런가 접기 편하네요 푹신한거는 비슷한거 같고. 잘접히고 넓은제품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1

캠핑갈때도 좋고 나들이갈때도 들고 다니기 좋은 캠핑매트에요! 일단 사이즈가 어마어마 합니다! 테이블 하나 놔두고 6명정도 둘러 앉아도 충분할 사이즈구요! 그냥 앉으면 8명도 앉을 수 있을 사이즈입니다. 매트가 다 펼치면 얇은데 생각보다 푹신푹신하고 괜찮아요! 소풍갈때 돗자리 필요 없이 매트하나 들고가면 충분할 것 같아요! 접어서 전용 가방에 넣으면 들고다니기도 좋고 굉장히 가벼워요! 휴대성이 높고 좋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1

성인 두명이 여유있게 앉을 수 있는 크기에요! 잘하면 4명까지도~? ㅎㅎㅎ 사람 없는 한적한데 놀러갈때 차에서 또는 텐트치고 깔개로 아주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접히는 부분도 딱 구분되어 있어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굳이 다 펼치는 것보단 장소 상황에 맞게 접어서 조금 더 두툼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 예상외로 상품에서 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그리고 손잡이 있는 보관커버도 있어서 구성이 알찬느낌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