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슈가 바디 스크럽 체리블라썸향 후기

 

쿤달 슈가 바디 스크럽 체리블라썸향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16 기준)

 

★★★★★ 2021-04-11

상품평이 좋은이유가 있습니다 비싼이유도 있고..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부드러워진게 느껴지고, 수분감이 있어서 매일 사용중입니다 계속 사용할거 같아요

★★★★★ 2021-04-04

기대이상

★★★★★ 2021-03-30

봄이되서 기분은 좋은데 미세먼지,황사때문에 피부상태는 안좋아지네요. 외출하고와서 샤워는 필수라 자주하다보니 피부는 더 건조해지는것같고요..; 각질제거한다고 타올로 미는게 더 피부를 악화시킨듯해요. 고민하다 주문한게 쿤달 슈가 바디스크럽이예요. 로켓배송오자마자 바로 사용해보았는데 묶은각질제거뿐만 아니라 피부가 부드럽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네요. 성분을보니 살구씨와 리얼슈가가 46%로 함유되어 있어서인지 부드러운 세정이 되네요. 마카다미아추출물을 함유해서 보습까지 신경쓴 제품이고요. 쿤달제품은 사용하고 모두 만족하는데 다양한향도 고르며 행복한 고민을하게 되는듯해요. 바디스크럽은 체리블라썸향으로 선택했는데 은은한 꽃향기가 좋더라고요. 쫀쫀한 질감의 스크럽으로 피지와 노폐물을 각질케어해서 한번 사용으로도 만족도가 높으네요. 샤워하면서 바디뿐만 아니라 발을 신경써서 사용해주니 굳은살들이 많이 부드러졌어요. 사우나가기도 좀 쉽지않은 요즘 집에서 홈케어로 아로마테라피하는 기분이예요. 바디스크럽을 사용해서 씻고나면 몸이 가벼워진느낌이들어서 더 좋아요.

★★★★★ 2021-03-30

용량이 총 550g인데 생각 보다 꽤 커요..!! 제가 바디스크럽은 처음 써보는데 이번에 처음 도전하는 제품이 쿤당 슈가 바디스크럽이에요 1. 우선 자극이 없어요! 손에 묻혀서 살짝만 문질러 봐도 자극이 없을 것 같다는 거 느낄 수 있어요! 바디 스크럽인데 까끌함은 거의 없구요 그렇다고 묽은 것두 아니에요! 고운 입자의 설탕이랑 꿀이 섞여 있는 거를 만지는 느낌(?) 이거 바르면 피부도 정말 좋아질 것만 같은 느낌 가득 ㅎㅎ 2. 향이 달달해서 넘 좋아요 ㅎㅎ 저는 체리 블라썸 향으로 구먀해봤어요! 쿤달 바디미스트 체리블라썸 향을 전에 구매햐본 적이 있었는데 향이 넘 좋길래 이번 바디스크럽 구매할 때도 체리블라썸 향으로 선택해봤어요 ㅋㅋㅋㅋ 근데 이 향이 더 좋은 느낌..?!! 달달하게 기분 넘 좋은 향이에요옹!! 3. 마카다미아씨 추출물 10,560ppm, 함유 리얼 슈가 46%함유, 12가지 걱정성분 무첨가 이에요..!! 몸에 바로 닿은 제품인 만큼 성분도 좋어야 하는데 만족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