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독 전연령용 닥터소프트 명작 발효 크릴새우 습식 사료 리뷰

 

더독 전연령용 닥터소프트 명작 발효 크릴새우 습식 사료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4-01 기준)

 

★★★★★ 2021-03-25

저희 강아지 소개 부터 하겠습니다 사료를 진짜 열가지 훨씬 넘는 사료를 먹여봤구요 유명 하다는 사료는 샘플사료사서 다 먹여봤지만 사료를 보면 도망가버리더라구요 ㅠㅠ 그정도로 사료를 싫어하고 제가 직접 손으로 한알 한알 먹여주지 않으면 먹지 않는 아이에요!! 그렇게 해서 열심히 찾는중에 이게 기호성이 엄청 좋다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 일단 배송은 엄청 빨랐구요 처음 뜯자마자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향기가 확 풍기더라구요 그리고 줘봤는데 역시나 안먹더라구요 .. 그러고 그냥 냅두고 한 일주일 뒤에 다시 먹여 보았는데 그때는 또 잘먹더라구요..!반복 중이에요 ! 언제는 잘먹고 언제는 안먹고 하지만 다른 사료들 보단 확연하게 잘먹는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그리고 너무 개별 포장이 잘되어 있어서 좋아요 이제 2 봉지 다먹고 하나 뜯었어요 ! 맨날 잘먹진 않지만 그래도 다른 사료보단 확연하게 잘먹어서 너무 기분 좋습니다 많이 파셨으면 좋겠어요.

★★★★★ 2021-01-27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솔직한 후기를 작성합니다. * 상품 구매 이유 – 강아지가 사료를 너무 안먹어서 고민이었습니다. 사료에 뿌려주는 파우더 형식의 소간, 닭가슴살, 유산균 등을 모조리 사다가 사료에 뿌려줘도 잘 먹지도 않고 간식만 찾던 아이라 걱정이 많았어요. 사료를 먹으라고 구걸도 해보고 동결건조를 부셔서 매번 사료에 뿌려줘도 잘 먹지않아서 기호성이 좋은 사료를 찾다가 인스타그램에서 다른 강아지들이 엄청 잘먹는다는 후기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상품 배송 – 배송이 매우 빠르고 일단 패키지가 종이상자 패키지로 오는데 특이하고 예뻐서 좋았습니다. * 기호성 – 먼저 가장 좋은점은 강아지가 잘먹습니다. 진짜 잘먹어요. 저희 강아지 정말 사료 10가지 넘게 바꿨는데 잘 안먹었거든요. 근데 이건 잘먹어요. 그냥 그거 하나로 저는 좋더라구요. 그리고 염분이나 이런거 넣어서 잘먹는거면 걱정될텐데 그게 아니고 정말 이 사료 홍보하는거 보니까 염분도 하나 넣지않고 발효과정에서 유산균 어쩌고 하면서 그게 향미를 살려 아이들이 잘 먹는거라고 하더라구요. 냄새도 다른 사료보다 꼬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확실히 나더라구요. 사료 안먹는 아이들에게 추천입니다. * 지퍼팩 – 이거 진짜 별 다섯개 주고 싶어요. 일단 저는 사료를 사면 사료를 다 뜯어서 우르르 사료통에 넣어두고 꽉 밀봉한다음에 먹이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거는 하나하나 소분되어서 그냥 일반 비닐이 아니라 지퍼팩으로 일일이 소분되어 있어요. 그래서 향이 날라가지않고 더 사료가 윤기가 난다고 해야하나? 촉촉한 상태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지퍼팩이라 신선도가 유지되고 뜯어서 줄때마다 예전에는 비닐 윗부분 돌돌돌 말고 접어서 그 밀봉하는 집게로 집어주기도 하고 그랬는데 이건 그냥 지퍼팩만 잠그면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이제 사료통 안쓰고 이거 지퍼팩으로 그냥 사용하니 일 하나가 더 줄었습니다. 이거 진짜 별 다섯개….아니 백만개 주고 싶어요. * 사료 모양과 질감 – 사료 모양이 특이하게 생겼어요. 약간 별모앙? 불가사리 모양? 근데 이거 너무 좋은게 약간 애가 한번만 깨물어도 잘 씹히는거 같고 동그라면 그냥 꿀떡 삼킬 수 있는데 이건 잘 씹어먹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질감이 부드럽고 역시 소프트 사료라 그런지 손으로도 잘게 부셔지고 쫀득쫀득? 말랑말랑 해서 소화도 잘 될것같고 저희 아이 물 잘 안마셔서 사료 먹고 물 마시게 하는데 이건 그런 번거로움이 좀 덜어지네요. * 총평 ★★★★★(별 다섯개 만점) – 아 그리고 이거 먹고 똥쌌는데 똥도 황금변이라 정말 만족합니다. 일단 기호성 최고(이게 제일 좋아요,), 저 사료 냄새 너무 심하면 비위약해서 힘든데 이건 지퍼팩으로 밀봉되어있고 사료 냄새도 역겹지도 않고 고소해서 아주 좋네요. 지퍼팩 최고!! 그냥 총평은 완전 만족입니다. 만족만족 개만족!! 앞으로도 이 사료 계속 꾸준히 먹일 것 같아요. 잘먹일게요. 감사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