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베이비 단백질 다이어트쉐이크 말차맛 750g 곡물맛 750g 보틀 세트 후기

 

쉐이크베이비 단백질 다이어트쉐이크 말차맛 750g 곡물맛 750g 보틀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4-28 기준)

 

★★★★★ 2021-04-19

너무마싯엉ㅅㅇ

★★★★☆ 2021-04-02

전부터 담아두고 가격도 용량도 만만치않아 망설였었는데 저녁 가볍게 줄여보자 싶어서 일단 먹어보기로. 주문하고 이틀만에 받았구요, 받자마자 첫 소감은 일단 무쟈게 크네요. 제 손크기 여자 평균인데 보면 대략적인 크기 가늠 되시죠ㅎ;; 750g용량 알고는 있었지만.. 실물 영접하고 잠시 헉 하다가 아참 이거 프로틴 파우더지.. 했어요 ㅡㅡㅋ 여윽시 통큰 프로틴.. 프로틴 하면 아무래도 큰 통이 떠오르죠ㅎㅎ 전에 운동할때 딸기랑 초코파우더는 많이 먹어봤고 말차가 녹차라떼같고 맛있다는 후기도 많고 넘 궁금해서 말차&곡물구성으로 택했구요, 선택은 탁월했던 것 같습니다. 말차 받자마자 써진대로 우유 200미리에 2스푼 타서 맛봤는데요 이햐.. 생각보다 달콤? 아니 왜케 맛있죠?? 우유거품만 안냈지 완전 녹차라떼예요ㅎ 당류7g.. 근데 전에 먹던 멀건 초코맛 프로틴과 비교하니..헐 왜케 행복하죠 맛이? 이거 이래도 되나 싶음. 식사 대용이 아니라 음료로 먹으래도 기꺼이 즐겁게 먹겠어요 곡물맛은 맛보기 전이지만.. 단맛 없어도 고소하고 맛있는게 곡물이다보니 그건 먹어보나 마나 합격이겠어요. 아 근데 우유넣고 보틀 흔드니까 쉐이크가 조금 새네요;; 하마터면 운동복 적실뻔..후두두둑 여러방울이 한쪽 타고 흐르더라구요;; 수평 잘 맞춰 여러번 잘 고쳐 닫아봐도 첨엔 수평 유지하며 잠기다가 마지막까지 딱 잠그면 한쪽이 나선돌기 타고 오르듯 약간 솟아요.. 새는 원인은 그부분인데 제가잘못닫아서는 아닌거같아요. 성격도 상당히 꼼꼼한편이고 여러사람이 여러번 반복해봐도 같은결과.. 잠그는찰나 나선 부분 어딘가 아귀가 잘 안맞는걸로 판단요. 저만 왜 이런건지 ㅠ 그래서 그부분 별하나 뺍니다. ㅜㅜ 암튼 쉐이크는 맛있네요!!

★★★★★ 2021-03-07

화요일에 온다했는데 토요일날 아침에 배송왔어용 다이어트 쉐이크 처음 먹어보는거라 유튜브에 검색해보니 죄다 이 제품들 협찬영상밖에 안 나오더라구여.. 믿음직스럽지 못해서 고민하다 그냥 귀찮아서 시켜버렷어요 아직 곡물맛밖에 안 먹어봤는데 달달한 미숫가루맛에 알갱이 씹혀요 이건 먼지.. 상품설명을 대충봤나봐요 ㅋㅋ 쨋든.. 다이어트하는데 이렇게 맛난거 먹어도 되는지싶네여…. . . . .

★★★★★ 2021-02-11

녹차는 맛있다 해서 곡물부터 뜯었는데 후레이크 들어있고 진짜 맛있어서 마시면서 오옹? 이랬어욬ㅋㅋㅋㅋㅋㅋ 다음에 쉐이크 사게 되면 다른 맛도 사보려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