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정품 G433 7.1 게이밍 헤드셋 리뷰

 

로지텍정품 G433 7.1 게이밍 헤드셋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5-26 기준)

 

★★★★★ 2021-02-17

양품으로 잘 왔습니다

★★★★★ 2021-01-14

음질 좋고 사운드 빵빵합니다. 귓볼 크고 귓바퀴에 뭐 닿는거에 예민한 편이라 일반헤드셋은 조금만 끼면 압박감에 많이 불편한데 사이즈가 커서 더없이 좋네요.

★★★★★ 2020-11-18

배송도 빠르고 친절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2020-06-26

짱좋네여 그런데 폰연결리모콘선이 좋네여 pc연결선은 볼륨조절시 소리가 죄우 노이즈가 생기거나 여러가지 문제가있네여 그래서 버튼만 달린 선으러 교체해서 사용합니다 음질 미쳤네여 아주 만족입니다

★★★★☆ 2019-02-26

배그같은 게임할 때 입체감이 엄청나네요 그런데 동영상을 볼 때는 제가 설정을 잘못한것인지 모르겠지만 서라운드를 켠 상태에서 2채널일 때에 비해 소리가 조금 답답하게 들립니다.

★★★★★ 2018-06-12

배그 때문에 산건데 요즘 멀미나서 배그는 잘 안하고ㅠㅠ ㅋ 옵치 플레에서 다이아 됐어요 !!!! 왼쪽 아래 오른쪽 위 이런식으로 어디서 소리나는지 굉장히 자세히 들려요! 글구 헤드셋 안좋은거 끼면 머리 아프던데 이건 부드럽고 머리가 안아파서 좋네용 !땀도 안차구요.

★★★★★ 2018-05-25

데스크탑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하게되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존에 있어 그냥 데스크탑에서 작업하며 음악도 듣고 영화도 볼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이전에 저렴한 제품은 1-2년 사용하니 문제가 꼭 발생해 그냥 가격만큼 사용하였다 자위하고 이번엔 약간 고가라도 내구성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려고 구매했는데 전반적으로 괜찮은것 같다. 특히 이어부분이 그동안 인조가죽재질만 사용하다 천으로 된건 처음 사용해보는데 착용감도 좋고 특히 땀이 많은 나로선 시원한 기분이 들고 좋다. 또 인조가죽재질은 1-2년 사용하다보면 약간씩 헤지는데 그런건 없을것 같다. 게다가 여분으로 이어패드를 하나 더 주어 교환식으로 사용하며 세탁도 가능하다하니 값어치를 하는것 같다. 원래 게임용인데 음악감상에도 무난한것 같다. 좀더 세부적인 사운드조절은 로지텍 홈피에서 해당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되고 구매후 제품등록도 해놓으면 정품에 한해 2년간의 as도 받을수 있다. 1년조금 넘게 사용하던중 한쪽 사운드가 안나오네요 몇번 떨어트린적이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갑자기 한쪽 사운드가 나오지 않아 as신청을 했습니다. 외관상으로는 파손된 부분이 없고 as가 가능한 기간이라 전화로 접수하려하니 전화가 안되네요 외국본사나 한국as센터나 모두 전화걸기 정말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as센타가 바로 우리집에서 지척의 거리(성내동)라서 직접 갔습니다. 처음 샀을때 부속품도 모두 챙기고 시리얼도 헤드에 있어 사진을 찍어 갔는데 바로 접수하고 일주일정도 걸린다하네요(수리가 아니라 새제품으로 주는데 때마침 재고가 없다며 일주일내로 택배로 보내준다하여 기다리다가 가까운곳이라 며칠후 다시 가니 마침 배송을 하려고 준비중이여서 그냥 받아왔습니다. 저처럼 센타가 가까운곳에 있으면 직접 방문해 해결하면 좋겠는데 먼곳이면 당분간 전화통화는 힘들겁니다. 가급적이면 직접방문 추천하며 as는 그런대로 신속히 처리해주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