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매직하우스 윈도우 커버 2단 행거 더블 후기

 

엠에프매직하우스 윈도우 커버 2단 행거 더블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5-02 기준)

 

★★★★★ 2021-04-02

안녕하세요 페루낙지입니다 ^______^ 아직 제 집이 없어서 가구를 제 방에다가 놓기에는 이사할 때 많이 번거롭고 돈도 많이 들 것 같아서 아직은 조립식으로 왠만하면 제 방을 꾸미고 있습니다~~~~ 확실히 조립식은 이사할 때 간편하고 부피도 많이 차지 안해서 좋은 것 같아요 ^^ 일단 물건도 튼튼하구요!! 비키니 옷장이라 커버까지 있으니까 먼지 걱정 덜해도 되구요~~ 일반 행거를 사용했을땐 잘 안입는 옷들에 먼지가 장난 아니었는데 확실히 비키니옷장이 낫네요 게다가 이거는 가벼운 소재로 되어있긴 하지만 조립해놓으면 꾀나 튼튼합니다~~ 옷장 위에다가 물건들을 올려놓아도 문제 없어요~~ 위 2칸, 아래 2칸 씩 나눠서 옷을 정리할 수 있고 위아래를 한 칸으로 사용해서 코트를 걸어 놓을 수도 있어서 좋아요!!!! 이 제품 적극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조립하는 것도 어렵지 않아요 ^^ 이 후기가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_______^

★★★★☆ 2021-03-26

설치가 정말 쉬워요. 혼자서도 뚝딱 툭딱 가능해요 커버가 있어 좋아요 사이즈 선택을 잘해야해요 생각보다 옷이 많이 안걸려요 높이도 일반 자켓 길이 이상인 옷이 많다면 더 높은걸 골라야 할듯요 힙까지 내려오는 옷이 딱 저스트로 중간봉에 닿아요. 전 중간봉을 일단빼고 걸었고 아래엔 수납 박스 같은거 넣었어요. 그래도 정리하고 나니 깔끔해졌어요.

★★★★★ 2021-03-06

배송도 아주 빨랐고 조립이 아주 쉬웠어요.뭣보다 튼튼하고 많이 걸수 있어서 아주아주 맘에 쏙 드네요!

★★★★★ 2021-02-17

리뷰가 좋아 구매하였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기존에 쓰던 것보다 아주 단단해서 많은 옷이 정리 가능하네요.

★★★★★ 2021-02-16

기존에 있던 행거는 덮개가 없어 먼지도 잘 타고 지저분해보여 이것 저것 상품후기 보며 며 칠 고민후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 휜고 약하다는 후기도 있지만 좋은 평이 더 많아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조립은 쉬웠구 기존 천장에 의지하던 행거보다 훨씬 더 튼튼하고 겨울 옷 다 들어갔구요 진짜 강력추천.. 후회없어용 보기에도 깔끔해지고 너무 만족해요 돈 안아까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