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바디스캔 프로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사용기

 

요이치 바디스캔 프로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8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5-27 기준)

 

★★★☆☆ 2021-05-18

인바디까지는 욕심인거같아 디지털 저울로 사용하려구요~^^

★★★★★ 2021-05-06

케이블이 배송이 안되어 요청했는데 제품 교환으로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잘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기능도 맘에 드네요~ 많이 파세요~

★★☆☆☆ 2021-05-05

쿠팡체험단에 당첨되어 솔직하게 작성하는 후기에요 okok 인터네셔널 앱을 깔고 가입까지한 후 블루투스,위치사용을 하고 연결하려 수도 없이 노력했지만 체중계와 연결이 안돼요ㅠ 불량이 왔나봐요 무게도 같은자리에서 재도 잴때마다 차이나게 나오구요ㅠ 그렇기 때문에 함께 온 구성품인 인바디바는 자연스럽게 쓸모가 없어졌구요ㅠㅠ 무게도 잴때마다 다르고, 인바디도 알 수 없고 제기능을 정확하게 하지못해요 정확하게 측정된다는분도 계시고 안맞는다는분도 계시는데 저는 그것조차 알아볼 수 없네요ㅠㅠ 체험단으로 당첨되어서 사용해보는거지만 실망이 큽니다 장점을 굳이 꼽자면 배송이 로켓배송이여서 빠르다는 점, 하얀색상이여서 먼지가 내려앉는게 안보인다는점, 작은무게도 잴 수 있다는점 이3개는 좋아요 저희 강아지가 소형견이여서 기존의 체중계는 측정을 못해서 제가 먼저 올라가보고 강아지를 안고올라가봐서 차이나는 무게가 요정도니 대충 요정도겠다~했는데 요거는 강아지만 올려놔도 무게가 측정이되네요 제가 원래 체험단 당첨되면 최대한 꼼꼼하고 제품의 장단점을 정확하게 쓰려 노력하는데 이건 제대로 연결이 안되어 인바디를 측정할 수 없으니 아쉽네요

★★★★★ 2021-05-04

파손없이 잘 도착하였습니다 블루투스기능으로 핸드폰에서도 체크할수있어서 관리하기가 더 쉬운것같아요 곧 여름 다가오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것같아서 매우 만족중입니다 led 디스플레이라 한눈에 확인되구요…저말고 가족도 등록할수있어서 온가족 사용하기에도 좋은것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1

일단 쿠팡!!안전하고 배송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겉박스안에 다시 속박스,속박스 안에 완충재와 비닐 포장재 까지 겹겹으로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어요!!! 요즘은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면서 헬스장 가기도 그렇고 홈트를 시작하게됬는데, 근육량&체지방량의 따라서 눈바디가 달라진다는걸 알기때문에 체지방 측정이 가능한 체중계가 필요하다고 느꼈어요.그래서 현실을 마주하고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체지방 측정이 가능한 체중계의 가격이 비싸더라고요ㅠㅠㅠㅠ요이치 바디스캔 인바디 체중계는 가격이 비교적 싼편이라 가성비로는 너무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흰색으로 깔끔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이 만족스러웠어요!! ❗️크기는 집에서 사용하는 기본적인 체중계랑 거의 똑같은것같은데 무게는 의외로 더 가볍더라구요!! ❗️전용 앱을 사용하면 다수를 각각 등록할 수 있는것 또한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배터리는 AAA건전지 4개를 사용하는데,이미 처음부터 같이 주셔서 오자마자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 제품을 받고서 어플을깔고 체지방측정부터해서 정보를 보니 헬스장을 다니면서 인바디 측정한 내용과 비슷합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의 성능이 나온것을 보고 사실 놀랐네요. 측정할때마다 기록을 빠르게 바로 저장해서 그래프로 나타내 주는것도 너무 좋아요!! — 상체핸들을 잡은것과 안잡은것과 무게차이는 0.32kg차이가 나네요!!약 300g인것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