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피] 입는 오버나이트 안심숙면팬티 M 5P x 3팩 후기

 

[쏘피] 입는 오버나이트 안심숙면팬티 M 5P x 3팩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24 기준)

 

★★★★★ 2021-05-23

저는 생리양이 많은편이여서, 대형으로 차고 자도 항상 불편했었는데 안심숙면팬티를 알고나서부터 계속 이상품만 이용중이에요 정말 맘편히 자고있습니다. ㅎㅎ 처음 착용 했을때는 기저귀를 찬거니깐 조금 민망하기도 하고 챙피하기도 했었는데.. 두번,세번 차니깐 일반 생리대보다 너무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촉감도 부드럽구요 불편한 부분 하나도 없습니다 가격대비 추천드려요!

★★★★★ 2021-05-15

짱입니다 좋아용ㅋㅋㅋㅋㅋ

★★★★☆ 2021-05-14

출산 후 생리 양이 급격히 늘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산모안심팬티 생각하고 샀는데 그거보단 아무래도 타이트한 편이구요. 양이 너무 많은 날은 새벽에도 힌번 일어나서 보게 되요. 그래도 새진 않아서 아직까진 만족합니다 생각보다 다리가 껴서 별 하나 빼요~ 그거 빼곤 만족해요!

★☆☆☆☆ 2021-05-13

음..소피 생리대는.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예전에 많이 썼눈데. 팬티는 처음 써봤어요. 되게 별로에요. 댜른거에.비해 퀄리티.너무 떨어지고… 그냥 진짜 1시간마다 교체용으로는.추천입니다만, 양이.많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밑으로 새어나옵니다. 엄청 얇길래 흡수력이 엄청 좋은가 보다 했는데.. 교체할땨 밑면을 보니 흡수된 모양새가 좀 이상해서 휴지로 눌러보니 배어나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자주 교체해서 옷까지 묻어나오는 불상사는 없었지만, 양이 많은 1,2,3일차는 조심하셔야 할듯 싶습니다. 급해서 로켓배송이 이것뿐이라 샀는데… 생리대에비해 많이 아쉬운 제품이에요.

★★★★★ 2021-05-11

양이 아무리 많아도 잠을 잘때 어떤 자세를 해도 절대 안새요 이거 사용한 이후로 그날이 되도 잠을 편히 잡니다

★★★☆☆ 2021-05-08

비교를 할수가 없네요 상품평보고 골랐는데 아주 잘썼어요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건 좀 너무 얇아서…. 제가 양이 많다보니… 양이많거나 밤새 신경 안쓰려고 쓰는 제품인데 얇아서 신경이 쓰이네요 아님 입는제품도 오버나이트용이 따로 있는것인지? 조이거나 돌아가거나 딱히 불편한점은 없었네요 따로 두꺼운게 없다면 이 제품 계속 쓰려고요

★★★★☆ 2021-05-05

상품 자체에는 만족하나, 배송시 '소피 안심숙면팬티'가 사면에 적힌 박스에 포장되어 옵니다. 여성용품인데 너무 떡하니 써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