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때비누 & 때장갑 세트 리뷰

 

비타할로 때비누 & 때장갑 세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8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31 기준)

 

★★★★★ 2021-05-29

정말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음 좋겠어요!!! 목욕에 희열을 느낀게 처음이에요 세숫대야에 물 받아 놓은 뒤 비누 묻혀서 살살 문지른 후 받아놓은 물에 살살 장갑 풀어보세요 때가 둥둥 떠다니는데 이게 하다보니 희열이 뙇,,,,,, 친구한테 세트 선물 했자나요,,,?

★★★★★ 2021-05-27

집에서 사용하던 때밀이 수건이 구멍이 너무 빨리 나서, 쿠팡에서 검색하다가 구입했는데 아주 괜찮아서 후기 남겨요. 때가 술술 잘 나오네요. 와이프가 사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저도 꼬박꼬박 씁니다. 저는 바디클랜저를 안써서 역시 때비누가 저한테 딱 맞네요. 양쪽으로 때를 밀고 싶어서….때비누 다 쓰면 세트로 한번더 구입해야겠습니다.^^

★★★★★ 2021-05-27

피부 각질이 잘생겨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자극없이 부드럽게 때가 잘밀려서 피부가 매끈해지네요. 때비누, 때장갑 구성 패키지가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2021-05-27

요즘 때가 디글디글. 목욕탕을 못가서 그런지 샤워만하니 여기저기 가렵더라구요 ㅋㅋ 뿔리고 때를 못 미니 제대로 시원하게 안나와서 찾아보다 때비누 회사언니 추천으로 이거 발견했어요 ㅎㅎ 생각보다 힘들지 않게 때 밀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거로 아프지 않게 때 밀고 나니 한결 개운해진 기분이에요! 패키지도 고급스러워서 조만간 친구 집들이 놀러가는데 하나 주문해서 가져가보려구요^,^ ㅋㅋ 좋은 제품 가격도 만족합니다.

★★★★★ 2021-05-26

원래 주기적으로 때를 밀던 여자라 밀고싶은데 요즘 피부염으로 피부상태가 안좋아 못밀다가 민감성피부에도 괜찮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요 장갑 자체가 워낙 보드라워서 확실히 이태리타올처럼 아프지도 않고 아주 잘 밀리네요~ 오랜만에 뽀득뽀득한 기분 느꼈어요!! 패키지 자체가 이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당 ^^

★★★★★ 2021-05-26

아니 이렇게 비누에 장갑에 정성스런 포장에.. 거품도 쫀쫀하고 참 좋아요

★★★★★ 2021-05-26

코로나때문에 목욕탕도 못간지…1년 5개월..그동안 집에서 때타올로 때를 제거했는데.. 때 밀때 마다 힘들고 아프기도 하고 피부가 많이 빨갛게 되어 부드럽게 때를 제거 할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다 눈에 띈 비타할로 때비누&때장갑 세트!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바로 구매! 로켓배송으로 제품을 빨리 받았어요~ 종이박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때비누와 때장갑을 꺼내서 제품상태를 확인 해봤는데 비누는 단단하고 깨짐없이 왔고 때장갑은 니트짜임으로 얇았어요..손목 부분 밴딩도 손목을 꽉 잡아주어 쉽게 벗겨지진 않겠더라고요. 때비누와 때장갑 성능이 궁굼해서 바로 사용해보았는데, 거품도 적당히 잘나고 피부에 바르니 부드러웠어요~ 열심히 때장갑을 끼고 문질렀는데 다른 때비누와 다르게 때가 눈에 보이지 않더라고요. 때가 밀리고 있는거 맞나? 란 생각으로 적당히 밀다가 때장갑을 물에 헹궜는데.. 거품이 많이 떠서 뭐지? 란 생각으로 거품을 떠서 보니.. 내몸에서 나온 때들이 거품과 함께 보이더라고요.. 때가 많이 나와서 충격받고 때밀리는게 보이지 않았는데 때가 거품과 함께 나오는거보고 놀라웠어요! 때타월로 때밀때는 각질을 강하게 벗긴다는 느낌이였는데 이 비타할로 때비누는 때장갑과 함께 각질을 녹여서 부드럽게 제거 해준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왜냐하면, 사용중 피부가 아프지도 않고 힘도 크게 들지 않았거든요. 다 씻고 나왔는데 피부가 보들보들하고 크게 당김도 없고 피부도 빨갛게되진 않아서 좋았어요! 부드럽게 각질제거가 잘되고 아프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이제 아프고 힘들게 때 밀지 않고 비타할로 때비누와 때장갑으로 부드럽게 각질제거 해야겠어요!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각질제거를 원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