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플라워 쿠킨 라운드 1구 인덕션 레인지 리뷰

 

키친플라워 쿠킨 라운드 1구 인덕션 레인지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07 기준)

 

★★★★★ 2021-05-05

원래 테*샀다가 너무 커서 이걸로 다시 샀어요 예쁘고 사용하기도 편해요! 이것저것 누를 것 없이 딱 필요한 버튼만 있어서 누구라도 사용하기 쉽습니다!! 소음정도는 사실 저는 인덕션이 처음이라 비교할 수 없지만 조리하는동안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무엇보다 물이 빨리 끓어서 좋더라고요

★★★★★ 2021-05-05

소리 걱정했는데 오 이정도면좋아요~ 남들처럼 물부터끓여봤는데 빠르네요 이쁘기도하고 불조절도 간편해서 최고입니다. 선 길이도 괜춘하네요 배송도 잘왔구요 만족..대만족입니다 가스렌지~안녕~!!

★★★★★ 2021-05-03

인덕션이 이런거였네요 3~4단계만 해도 몇초만에 후라이팬에 바로 열오르고 삼겹살 겁나 잘굽힙니다 라면 물 한번 끓이는데 10분가까이 걸리는 원룸 하이라이트에 고통받다가 지병이 낫는듯한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 2021-04-28

ㅡ 가격 : 44,800원 ㅡ 9단계. 예약가능. 전원 터치. ㅡ 손잡이 : 들어간 디자인이라 다른 반찬 맞물림없이 좋음. 우드 아주 좋음. ㅡ 소음 : 처음에 웅~~~ 하는 소리에 뭐지? 했는데 저소음으로 사용시에 들림. 신경 안쓰면 안들림 (1단만 사용했을 때) ㅡ 바닥 : 미끄럼방지 있음. 환풍기 팬 있음. 바람나옴. ㅡ 화력 : 치즈닭갈비 했는데 조리 따로하고 치즈만 데워먹게 1단으로 함. 탔다!!! 가운데!!!! 치즈때문인지??!! 허나 코팅이 잘 돼서인지 살짝 탄건지 눌어붙지 않음. 구매목적 자체가 샤브샤브등 음식 식지않게 먹을 용도였음. 다른 음식은 해봐야함. ㅡ 인덕션 화구 크기에 맞춰 냄비 사용하라고 나옴. 너무 작은용기, 바닥면이 좁은 용기 사용 금지. 에너지 낭비, 열판 수명에도 좋지 않다 함. 알루미늄, 내열유리, 도자기도 사용금지. ㅡ 데우면서 먹는 용도로 구매한거라 나는 만족!!! 디자인도 예쁘고 사용감도 편하고 매우 만족~!!

★★☆☆☆ 2021-04-24

처음 받았던 제품이 파워버튼이 끌때 작동이 잘안돼서 교환받았는데 다시 받은제품도 크게 다르지 않네요. 그냥 귀찮아서 씁니다. 절대 추천해주고 싶지 않은 제품. 터치 버튼이 진짜 잘 안되네요. 여러번 눌러야 겨우 한번 반응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