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큐소프트 리드 스크럽 플러스 세정제 50ml 패드 120p 후기

 

오큐소프트 리드 스크럽 플러스 세정제 50ml 패드 120p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7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5-21 기준)

 

★★★★★ 2021-05-21

눈꺼풀위 기름을 닦아내서 그런지 닦고나면 눈 주위가 건조해지는거 같아요

★★★★★ 2021-05-17

가격이 비싸지만 백내장 수술했을때,병원에서 써서 알게됬네여.눈에 자극이 없을듯하여 구매합니다

★★★★☆ 2021-05-04

시력이 좋지 않아서 렌즈를 자주 착용하는데 몇년동안 끼다보니 눈이 많이 건조해지는거같아서 찾아보다가 안구 기름을 제거 해주면 안구건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입해서 사용해봤습니다. 주의사항을 읽어보니 눈에 들어가면 안된다고 해서 조심스럽게 닦아주고있어요 일주일에 한두번 사용합니다.

★★★★☆ 2021-04-18

눈 한번 닦고 나면 눈커풀이 가벼워요

★★★★★ 2021-04-03

항상 쓰는거에요 쓰면 눈이 개운해요

★☆☆☆☆ 2021-03-26

처음 제품 시킨건 박스 훼손에 상품도 터져서 줄줄 세는걸 보내서 반품시키고 새로 구매했는데 이것도 박스 훼손된걸 보내시네ㅋㅋㅋㅋㅋ 웬만해서는 리뷰 안쓰는데 너무너무 불쾌해서 상품평 남깁니다 아니 보통 박스 훼손된건 중고로 싸게 파는걸 뻔이 하는데 이걸 정가 받고 파는것도 기분나쁨

★★★★★ 2021-03-23

건조증에 좋다고 쓰고 있는데 효과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 2021-03-21

이런 후기 잘 쓰지 않는데,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공유합니다. 저는 한쪽에 다래기가 생겨서 안과를 몇 군데 다니다가 결국 압구정성모안과에 갔다가 마이봄샘 기능장애라고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래끼가 생기다가 약을 쓰면 사라지다 다시 그 자리에 났습니다. 5개월 전입니다. 네번정도 시간을 두고 IPL 레이저 시술을 받고 조금씩 나아졌습니다. 눈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하지만, 3주에 한번 경과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눈이 빡빡하다는 느낌도 많이 사라지고, 안약을 쓰지 않습니다. 국내에 IPL 해주는 안과도 많지 않다는 것을 이후 알았습니다. 아마존에 들어갔더니 OcuSoft에 대한 리뷰가 많아서 관심을 가지고 국내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아마존에는 15불 내외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병따로, 패드 따로인 게 더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티트리 오일이 함유된 것도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일회용보다 좋다고 생각합니다. 솜 자체가 더 부드럽고 사용량도 아낄 수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깨끗하게 닦아내면서 마이봄샘 관리를 하고 있고, 3-4주에 한번 의사와 팔로업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은 약국에도 팔았으면 합니다. 안과도 기계가 좋아야 한다는 것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치료안과가 있고, 시술 안과도 따로 구분된다는 것도 알게되네요. 좋은 의사를 만나는 것도 살다보면 운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모두 완치하시길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