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포탈 1위*] 트윈보스S9 로봇청소기 물걸레 사용기

 

[*N포탈 1위*] 트윈보스S9 로봇청소기 물걸레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5-15 기준)

 

★★★★★ 2021-05-13

로봇청소기 사기전에는 마누라 등살에 매일은 아니고 주 3~4회 진공청소기 돌리고, 주말엔 진공청소기랑 물걸레 청소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넘 사용해보니 이제 청소에서 해방됐네요 ㅎ 맨처음 사용할때는 식탁 다리사이에 끼어 못 움직이고, 다용도실 문을 열고 로봇청소기 가동해서 물건들 사이에 끼어서 못움직이고 해는데 ㅠㅠ 지인한테 핸폰앱에 가상벽 사용하는것 배워서 자주 걸리는장소를 설정해놨더니 이제는 핸드폰앱 버튼 한번 클릭으로 청소 시작부터 충전까지 지가 다 알아서 하네요. 출근해서 앱으로 진공 청소 시키고, 앱으로 중간중간 청소 잘하나 감시(?)해주고, 퇴근해서 물통하고 물걸레 끼워서 걸레청소 시키니 너무 좋습니다. 매일 이렇게 청소하니, 마누라도 집 깨끗해졌다고 바가지도(?) 덜 긁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자 다들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아 핸드폰앱 사용방법 책자가 없는게 하나 아쉽습니다. 첨에 가상벽 설치하는것 땜에 고생해거든요. P.S 가상벽 설정은 청소기 자동청소 중에만 설정되는거 같더라고요.

★★★★★ 2021-05-02

바빠서 청소만 3~4번 돌려보았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깔끔하고, 특히 침대밑, 쇼파및 청소를 잘해줘서 만족합니다.

★★★★★ 2021-04-21

청소하기 힘든 쇼파.침대밑에 사용할려고 구매 했어요. 손 안닿는곳에 청소하기 딱 좋아요.

★★★★☆ 2021-04-14

가서 언팩 해야해서 아직 사용 못했어요. 앱 연동 안해도 쓸수 있을까요..걱정이네요

★★★★★ 2021-04-10

15년전 삼성 로봇청소기를 쓰다 여러모로 불편해 창고에 보관만 했어요. 그래서 로봇청소기에 대한 인식이 안좋았지만, 기술이 많이 발달했다니 속는셈 치고 한번더 구입 했는데 기대 이상이네요. 자동 맵핑에 구석구석 잘 돌아다니네요~ 만족합니다.

★☆☆☆☆ 2021-04-04

저희집 공유기가 특별한것도 아니고 흔한 KT통신사의 기가와이파이를 사용하고있는데, 어플연동이 안되서 문의하니 공유기와 제품이 맞지않는경우가 있다며 교환도 아니고 반품하고 다른 회사 제품을 이용하라니요. 연결중 메시지가 떠서 불러주니 저희집 와이파가 끊기는거라고. 그런데 이제품 소개 동영상에도 똑같이 메시가 떠있습니다. 상담사분들이 제품에대한 정보도 없이 고객탓만 하는게 참 어이가 없었구요, 이런 제품을 어떻게 판매를 하시는건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