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BT21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쥬시피치향 사용기

 

쿤달 BT21 단백질 헤어 트리트먼트 쥬시피치향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5-30 기준)

 

★★★★★ 2021-05-30

우리집 메인 제품 쿤달 트리트먼트 입니다 향도 여름에 맞춰서 피치향으로 골랐어요 욕실 향도 좋아지고 머릿결은 말할것도 없이 부드럽죠 ㅎㅎ 그리고 머릿결이 촉촉해요 푸석거림이 없고 윤기가 흘러요 그렇다고 기름기가 생기는건 아니예요 ㅎㅎㅎ 두피는 깨끗해요 ㅎ 향이 오래가서 사춘기 아이들도 같이 쓰고 있어요 넘 좋죠 ㅎㅎㅎㅎㅎㅎㅎ. 아들은 특히 피치향이 나니 ㅎㅎ 더 좋아해요 여친 만나러 갈때 더 잘 사용하고 나갑니다 ㅎㅎㅎㅎㅎㅎ 인위적인 향이 아니라 자연스럽고 날리는 향이 코끝을 기분좋게 해줍니다 ㅎㅎㅎㅎ 곱슬인 울딸과 저한테는 필수템이죠 ㅎㅎ 많은 트리트먼트 써봤지만 이만한게 없어요. 성분도 믿을만 합니다 ㅎㅎㅎ 너무 머릿결이 좋아지면 성분이 너무 독한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쿤달 트리트먼트는 믿고 씁니다 강추강추강추 입니다~~~^^~~

★★★★★ 2021-05-30

쿤달 쥬시피치 헤어트린트먼트 요즘 머리가 길어지면서 머리끝이 갈라지고 푸석해지면서 엉키기도해서 트린트먼트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샴푸도 쿤달쓰고 있는대 향도 좋고 너무 좋아서 트린트먼트도 쿤달로 구매했어요. 달달하고 향끗한 복숭아향이 여름에 딱 맞는향이에요. 물렁물렁한 복숭아가 갑자기 먹고싶어지네요. 향뿐만 아니라 머리도 너무 부드러워줘요.

★★★★★ 2021-05-29

진짜 향따문에 써요.. 샴푼 인줄 착가하고 샀는디 트리트먼트 안했었는디 그냥 서요 ㅎ 머리 뷰드렂고 좋내요

★★★★★ 2021-05-29

요즘 샴푸로 머리를 감아도 부드러운 머릿결의 느낌을 받지 못하고 머리카락의 건강 및 머리에서 나는향을 생각을 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일단 복숭아향이 향긋하고 좋아서 트리트먼트 해줄때 너무 좋고 머리가 부드러워지고 복숭아향도 오래지속이 되네요.

★★★★★ 2021-05-28

쿤달 헤어제품은 최근에 자세히 알아보고 구매하면서 이것저것 알게되고 상당히 만족하며 사용중인데요 쥬시피치향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과일향!!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지속되서 너무 좋아요 최근 머리 시술로 인해 손상이 더 심해진 제 머리에 단백질 보충을 해주며 매끄러운 머릿결을 선사해주더라구요 역시나 믿고 사용하는 쿤달입니당!

★★★★★ 2021-05-28

복숭아 향이 달콤하고 좋아요. 손에 짜서 문질렀을 때 미끈하지만 물에 잘 씻겨 내려가요. 울딸 최애 BTS랑 연관있어서 그런지 오자마자 써보니 향이 넘 좋다고 난리네요. 울딸 사춘기 냄새를 잘 가려주고 더불어 머리결도 한결 부드러워지네여. 잘 쓸꺼 같아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