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 리뷰

 

소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무선 헤드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8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5 기준)

 

★★★★☆ 2021-06-02

노캔으로 바꾸면 중국말 나오고 주변소리듣는것두 중국…ㅁ 이것들 외우느라 참….이것들 말고는 딱히 거슬리는건 없어요 디자인두 제가 생각했던 거구 이거 쓰구 밖에 나가고 싶은데 타이밍이 안좋아서 자꾸 비오는날이랑 겹쳐가꼬…ㅜ습기차게 하고 싶진 않고든요 헤헿

★★★★☆ 2021-05-28

⭐️ 사운드 막귀라 음질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에어팟을 쓰다가 넘어온 사람으로써 음질은 동급이나 그 이상이라고 느껴지네요. 근데 소리가 좀 커요. 전원 키거나 끌 때, NC, AMB기능 누를 때 소리가 커요. 헤드셋 밖으로 다 들려요. 그리고 제가 음악을 크게 듣는건진 모르겠는데, 음량 절반도 안되게 틉니다만.. 그 소리도 밖으로 새어 나오네요. 목에 걸면 다 들려요. 컴퓨터 볼륨 100 중 20으로 해도 다 새어나오네요. 독서실이나 도서관에서 좀 민폐일 수 있겠어요. 버스 옆자리에서도 들릴 듯 맨~ 암튼 그정도로 소리가 새어나오는데 원래 헤드셋이 이런가요..? ⭐️ 노이즈 캔슬링 이것도 잘 모르겠어요. 한 번도 노캔을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근데 에어팟보다는 주변 소음이 먹먹하게 들린다? 이 정도?? ⭐️ 착용감 지금 시기에는 땀 차서 조큼,,, 답답하지만 생각보다 버틸만해요. 하루종일 끼고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안경(뿔테)을 쓰는 사람으로써 진~짜! 걱정 했는데 한 3시간 껴도 안아파요.. 진짜… 피방 게이밍 헤드셋은 30분 껴도 아픈디 이건 정말 안아파요.. 오래끼면 당연히 아프겠지만 불편할 정도로 아픈게 아니라 좋네요!!! ⭐️ 페어링 아이폰: 연동 잘 됨 삼성노트북: 연동 잘 됨 저는 끊기는 현상 아직까진 없네요. 페어링도 빨라요. 이 부분에 대해선 딱히 할 말 없네요. 어느 블루투스나 비슷한 것 같아서… 그냥 끊김이 없다 이 정도..

★★★★☆ 2021-05-20

일딘은 소니 헤드셋인지라 제품 외견상으로도 심플하게 예쁩니다. (단지 머리 큰 사람보다는 머리 작은 사람이 쓰는게 더 잘 어울리긴 하더라고요…) 그리고 사운드도 충분히 듣기가 좋습니다. 저음부터 고음까지 밸런스가 잡혀있는 느낌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착용감은 상당히 좋아서 제가 안경을 쓰고 헤드셋을 사용하는데도 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쿠션감도 괜찮아서 오랫동안 사용해도 귀가 눌려서 아프다라는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여느 헤드셋처럼 착용하다보면 습기가 차기는 하는데 여기서 이 헤드셋 장점이 헤드셋을 벗기 전까지는 귀에 습기가 찼다는 느낌을 주지 않습니다. 벗고 나서야 "아, 습기가 찼네."라고 생각하게 됩니다. 다만 단점은, 제가 이 헤드셋을 산 이유가 유무선 겸용에 노이즈 캔슬링이 있어서인데. 일단 유무선은 유선 길이도 적당하고 여러모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노이즈 캔슬링 부분에서는 별 장점이 있다고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이 노이즈 캔슬링, 주변 사운드, 오프 3가지 모드로 있는데, 노이즈 캔슬링은 정말 최소한의 노이즈 캔슬링만 해주는 기능이고, 주변 사운드 모드는 아직도 무슨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기능의 효과는 알고 있지만 그 효과가 정말 미미하다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사운드 딜레이가 조금 있는 편 입니다. 이 헤드셋 이전에 사용하던 5만원에 산 블루투스 이어폰보다는 사운드 딜레이가 괜찮은 편이지만, 이게 18만원 블루트스 헤드셋으로써의 사운드 딜레이인가 싶긴 합니다. 저는 음악, 영상 등을 자주 보는 편인데, 영상을 볼 때 사운드 딜레이가 있으면 조금은 불편하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사운드 딜레이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이 제품을 사는 것은 다시 한 번 고려해주시는 게 좋을 것 것 같습니다. 헤드셋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무난하게 좋은 느낌이지만 18만원에 비하는 성능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이미 구매를 했고, 구매한 김에 나름 잘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가성비를 원하시는 분들이나 유무선 겸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것보다는 더 싼 제품들이 있고, 적당히 비싼 헤드셋을 사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보다는 더 좋은 제품을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