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아미노 약산성 젠틀 포밍 클렌저 후기

 

뉴트로지나 아미노 약산성 젠틀 포밍 클렌저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12 기준)

 

★★★★★ 2021-06-11

*구매동기 내 피부는 매우 예민해요. 만성 성인여드름에..홍조에…어떤 때는 건조하고 어떤 때는 기름폭발이에요. 일반 클렌징 제품 쓰면 바로 뒤집어져서 검증된? 약산성 제품만 써요. 마침 쓰던 제품이 다 떨어지기도 했고, 나름 검증된 회사인 뉴트로지나에서 약산성 라인을 새로 출시했길래 신청해보았어요. 저는 아침세안용, 2차 세안용으로 쓰고 있어요. *향 ★★★★ 그냥 딱 뉴트로지나의 향 맡자마자 한번은 맡아봤다 싶으실 거에요 나쁘지 않아요 *사용감 ★★★ 우선 거품은 쫀쫀한데 풍성하지는 않아요 약산성 제품답게 미끄덩거리게 마무리됩니다 *피부 자극 ★★★★★ 피부 자극이 전혀 없어요 세정력이 나쁘면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아서 트러블이 나고, 세정력이 너무 좋으면 기름기를 싹 빼가서 또 트러블이 나거든요. 근데 이 제품 쓰고 트러블이 늘지는 않았어요 화농성 여드름은 딱히 줄어들지는 않았지만 ★좁쌀 여드름★은 거의 다 사라졌어요 미세먼지로 인해서 트러블 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 2021-06-09

아미노산 저자극 딥클렌징? 약산성의 성분으로 자극이 적다고해서 구매하봅니다. 지성피부라 세안 후 로션 바르는 시간이 조금만 늦어져도 피부가 땡기고 힘든데 이 제품은 세안 후 피부에 수분감이 좀 남인있는 느낌이 드네요. 약산성 제품이라 거품도 많지 않은거 아닌가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거품도 잘나서 좋아요. 세안 후 땡기는 느낌도 적고 거품이 풍성하게 나니 세안도 잘 되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2개가 함께 구성되어있어 가성비도 좋은 느낌이에요~

★★★★★ 2021-06-08

역시 뉴트로지나 뉴트로지나 좋은건 다 들 익히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주위에 아토피나 건성 피부인 아이들 뉴트로지나 로션 크림 많이들 썼었죠ᆢ 쿠팡체험단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마침 구입하려던 거라 망설이지 않고 선택하였습니다. 마트에 가서보니 같은건 아니지만 뉴트로지나 같은유형의 다른종류가 있던데 가격이 거의 배 더라구요. 쿠팡이 저렴하긴 엄청 저렴해요^^ 크림타입이며 생각보다 더 쫀쫀해서 손바닥에 짜서 그냥 손바닥끼리 비비면 다 풀어지지않습니다. 손가락으로 문질러서 거품을 내야 하네요. 적은양을 짜도 거품 많이 나오고 거품은 치밀하고 쫀득하고 입자가 아주 작은 거품입니다. 향도 적당하니 제가 좋아하는 향이 살짝 풍기고요ᆢ 센ㅇ보다 훨 좋아요. 세수하고 나서 땡기거나 건조함 없구요. 이 정도의 가격에(2개 만원 미만) 이 품질이면 계속 쓰고 싶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