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스 블랙 올리브 홀 피티드 리뷰

 

리치스 블랙 올리브 홀 피티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30 기준)

 

★★★★★ 2021-05-31

1. 구매동기 제가 소문난 올리브충입니다 하루에 올리브 200그람은 무조건 먹어요 근데 이게왠일ㅋㅋ 체험단에 올리브가 딱있네 ㅎㅎ 너무행복해서 바로 골랐어요 2. 포장 보통 올리브가 유리병포장이나 캔포장으로 되있잖아요? 전 근데 딱히 둘에대해 호불호는 없어서 그냥 아무거나 먹는 편입니다 유리포장을 막 엄청나게 좋아하시는게 아니면 포장은 그냥 무난하다고 보입니다 3. 제품 제가 여태 먹던 올리브는 슬라이스올리브였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홀올리브를 먹어봤어요 근데 슬라이스 좋아하시는분들은 아실텐데 이게 하나씩 먹으면 좀 작거든요?? 근데 통으로 있으니까 하나씩 그냥 슥슥 먹으면 아주 개꿀입니다 진작에 사먹을껄ㅡㅡ 적당히 짭잘하면서 고소한 그맛 올리브 한번 빠진분들은 알죠? 이건 한번 그냥 먹기시작하면 갯벌같이 빠져나올수가 없습니다 또 입문이라 그냥먹기 좀 부담스러운 분들은 그 포도드레싱같은거 대형벌크같이 1키로 2키로짜리로 파는거 있거든요?(꼭 이거여야됨) 이거 뿌려먹으면 환장함 ㄹㅇ ㅋㅋ 술안주로는 또 얼마나좋게요 소주 맥주 위스키 전천후로 커버합니다 술마실때 안주땜에 살찔까봐 걱정하시는분덜..! 올리브가 답입니다 4. 총평 가격도 양에비해 굉장히 저렴합니다 이거는 안사먹을 이유를 찾기가 힘들어요 저도 벌써 절반넘게 먹었어요 다먹으면 또사먹어야지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31

저희아이가 올리브 엄청 좋아해요 피자를 먹을때도 올리브만 골라먹고 올리브만 먹을정도로 정말 좋아 한답니다. 그래서 항상 집에 올리브를 구비해서 두는데 그린올리브는 입에도 안대는데 블랙올리브만 앉은 자리에서 어마무시하게 먹는답니다. 처음엔 슬라이스 올리브를 줬는데 아무래도 잘려있는걸 보단 한개씩 있는게 더 보기에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유통기한 넉넉했고 찌그러짐 없이 배송이 빠르게되어 다음날 바로 받아볼수 있었어요 . 한캔씩 톡 따서 안에 들어있는 물을 제거하고 필요한 만큼 조금씩 덜어먹었어요 저희집은 많이 먹기때문에 한캔을까도 금방 먹었지만 그렇지 않은집은 따로 밀폐용기에 덜어서 보관을 해야할꺼같아요 통조림 이여서 한번 따면 다시 그 통에 보관하기가 좀 그럴꺼 같았아요 맛은 저랑 제 아이 입맛에는 보통 통조림과 비슷한 맛 이였고 짠맛도 비슷했어요 먹기전에 한번 헹궈 드시면 통조림 특유의 짠맛을 조금 없앨수 있울꺼같아요! 그리고 예전 패스트푸트 알바했을때도 햄버거에 이 제품 올리브를 쓰더라구요 그만큼 많이들 이제퓸으로 쓰시는거같아요~! 저도 이젠 대용량 보다는 이렇게조금씩 오래 보관이 가능한 이 통조림 제품으로 구비해서 먹어야겠어요~! 최고의 제품 이였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