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세라믹 황토볼 리뷰

 

바이오세라믹 황토볼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3 기준)

 

★★★★★ 2021-06-01

이거 강추입니다. 물이 깨끗한 상태가 오래갑니다!

★★★★★ 2021-05-17

무거운 돌을 넣으면 뿌리가 다칠까봐 가벼운 걸 찾았는데 황토볼이 수질정화에도 좋고 가볍다는 리뷰를 보고 구매했어요.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바로 받아봤구요. 볼 크기와 색깔도 일정하고 작은 화병에 넣기 딱 좋았습니다. 넣으면서 몇개 떨어뜨렸는데 튼튼하니 깨지지도 않고 만족이에요:)

★★★★★ 2021-05-03

요즘 수경식물 기르는데 컬러돌이 무겁기도하고 식물에게 별 도움도 안되는것 같아 하이드로볼을 알아보다가 컬러가 있는 예쁜걸 주문하려던 찰나에 이 황토볼을 알게되어 20개에 가까운 수경식물에 모조리 황토볼로 꾸미게 되었네요~ 초록의 잎과 붉은 황토색이 대비되어 더 초록초록하게 보이고 잎에 윤기가 돌기 시작하며 새순들이 무지막지하게 올라오고 택배로 고생하고 와서인지 모양들이 이상했던 화초들이 너무나 아름다워지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안시리움 5식구가 또 들어오네요~^^; 너무나 기대됩니다. 주위에 소개도 많이 했네요 조만간 지장수에도 도전해야겠어요~^^

★★★★★ 2021-04-20

지름 30cm 큰 수반에 수생식물을 키우고 있는데요. 자갈이나 모래를 깔아줄까 이리저리 써치하다 우연히 발견하곤 이거다 싶어 바로 구매 하였어요. 사이즈는 가장큰 20mm로 구매 했고요. 실제 받아보니 생각보다 커서 조금 놀랬지만 존재감 하난 아주 확실하네요. 모양도 대체로 고르고 색감도 예뻐 어항이나 유리 수반에 사용하기에도 좋고 특히 가장 큰 장점은 여과기능까지 있다는것! 요거 하나로 인테리어와 정화기능까지 활용할 수 있다는점이 무엇보다 가장 맘에 들었네요. 받자마자 물로 3번정도 흐르는 물에 세척 한 뒤 물 가득 넣고 하루정도 담궈 뒀다 투척 해 주었고요. 분진은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특히 어항에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용전 물세척과 반나절에서 하루정도는 꼭 하시길 담궈 두었다 넣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 아이들은 소중하니까요 " 수반에 아무것도 없을때 보다 훨씬 분위기도 예뻐졌고 물정화 기능까지 있어 이제 수반 물갈이 횟수가 조금은 줄어들것 같아 좋네요. 직접 실물 보고 나니 더 맘에 들어 다음번에는 어항용으로 작은 사이즈도 재구매 해 봐야겠어요. 구매 너무 잘 했고요. 20mm 1봉지 7,900원에 구입 했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