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리빙 모노블 접이식 문걸이 빨래건조대 크림화이트 리뷰

 

네이쳐리빙 모노블 접이식 문걸이 빨래건조대 크림화이트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0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7 기준)

 

★★★★★ 2021-06-16

수건 용도로 주문했는데 이용하기전에 사용하면서 리뷰남겨봅니다ㅎㅎㅎ 두개뿐 널어두지 않아서 펼쳐놓기는 넘 크구…ㅋㅋㅋㅋㅋㅋㅋ 고리나 고무줄 이용해 보세요오…ㅋㅋㅋㅋ 한두장 걸어둘때 공간 차지 더 차지 안하고 꿀이네여ㅋㅋ 고무줄 늘어날까봐 고리까지 걸었는데 고무줄만 걸어도 될듯해여ㅋㅋㅋ

★★★★☆ 2021-06-13

원룸이라도 소량으로 자주 빨래 하시는 분이면 적당할거같아요.

★★☆☆☆ 2021-06-01

밑에 고리 원래이런가요? 뭔가반대로 된거같은데;;; 그리고 중간중간 녹슨거도보이고;; 제꺼만그런가? 반품되나요?

★★★★★ 2021-06-01

아주 소소한 수건 양말 속옷 널기좋와요 겨울엔 방으로 고고

★★★★★ 2021-05-25

건조대가 두 개나 있지만 모두 너무 커서 베란다에서만 쓰고 있었어요. 그래서 손빨래하는 속옷이나 아이들 얇은옷, 천마스크 등 금방마르는 작은 빨래들은 실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건조대가 필요하다고 항상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문에다 걸어서 사용하는 용도라지만, 저희집 문들은 좀 빡빡한 것 같아서 안방 욕실문 옆에 있는 행거에 걸었는데 생각보다 딱 맞네요^^ 방에 적당한 걸이도 없었는데 아랫부분에 있는 고리에 모자도 걸 수 있네요~ 펼친상태라면 욕실문을 열때 걸리겠지만, 어차피 낮에 생활하는 시간에는 접어서 고정시켜 걸어두었다가 밤에 자기전에만 펼쳐서 간단한 빨래 널어두니 좋네요. 컴팩트한 크기에 사용하기 편리해서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으니 누가 사용해도 쓸모가 많을 아이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3

(쿠팡 체험단 당첨후기입니다) 네이처리빙 접이식 빨래건조대 주말 농장 집에서 사용하려고 선택했답니다. 주말에 한번씩만 가니…없는 살림… 간단한 손빨래널으려고요^^ 테라스 난간에 설치하기 좋네요♡ 폭이 살짝 안맞지만 걸어쓰기에는 아무 이상없네요. 물걸레나 발판 세탁해서 널기에 좋은 크기에요. 색상이 화이트라 방문 안쪽이나 욕실에 걸어 사용하기도 잘 어울리겠어요. 가방걸이나 가방선반으로요^^ 활용도가 이곳저곳 쓸수 있어서 좋네요^^ 사용 안할땐 접어서 보관도되니 간편하고 깔끔하네요~ 작은 사이즈지만 튼튼한 느낌이에요. 웬만한 무게도 지탱해줄수 있을것같은 견고함이 느껴지는군요. 비오는 날은 다용도신ㅅ 안쪽에 걸어 사용하기에도 좋을듯해요. 밑에 고리도 달려서 이것저것 걸수도 있구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쓰임새가 많을듯하군요. 짜투리 공간에 안보이게 물건 올려놓고도 써봐야겠어요. 우리초2 아들냄은 요거 걸어서 넝쿨 장미 걸자는데~ㅋㅋ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생각보다 잘 어울릴수도 있을것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