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그램 종아리 발마사지기 LF-188 후기

 

비타그램 종아리 발마사지기 LF-188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8 기준)

 

★★★★★ 2021-06-07

저렴한 가격이라 반신반의하며 구매평을 보았는데 좋은 후기가 많아서 믿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즘 계단을 많이 올라 종아리 알이 단단히 배기고 울퉁불퉁해진 다리라인을 보며 한숨을 쉬다가 안되겠다 싶어 구매하였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여태 부모님께도 많은 마사지기를 선물해드려봤지만 이게 젤 시원하다시면서 손가락부터 손, 팔 다리, 발까지 사용하시네요^^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럽게 사용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2021-05-31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 2021-05-31

저같이 조금만 걸어도 쉽게 붓는 다리증상때문에 피로를 자주느끼시는분들께 강추하는 제품이에요~ 쇼핑만 잠깐 다녀와도 몸이 천근만근이라 종아리와 다리 피로를 풀 마사지기를 폭풍검색하다가 후기믿고 구매한 마사지기인데 저의 고민을 해결해주네요^^ 쉽게 다리가 피로하니 밖에도 잘 안나가고 했는데 이 마사지기 덕분에 산책,쇼핑 망설이지 않고 바깥활동 잘다녀요 강약조절되고 피로도가 심한날은 좀 강하게 가볍게 마사지하려면 약으로 조절하고 소파밑에 두고 습관적으로 마사지하는맛에 요즘 푹 빠져있어요 온가족이 돌아가면서 마사지타임으로 힐링하는 중입니당^^

★★★★★ 2021-05-30

아프지않고 딱 좋게 시원해서 잠이 솔솔와요!! 복합골절로 다리수술하고 몇년지났는데도 발바닥 발목 종아리까지 통증 때문에 종종 잠을 설치는 1인입니다. 요즘 날씨가 흐려서인지 통증이 심해져서 쥐날거같이 아프고 저리고 남편한테 주물러달라고하는것도 한계가 있고 마음껏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싶던 찰나에 통증 때문에 잠을 못드니 짜증이 나서 밤중에 몇가지 제품 비교하고 리뷰도 찾아보고 구매했습니다. 다른제품들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안맞으면 대충 쓰다 말지 뭐 하고 주문했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습니다. 진작 살걸 진작 알아볼걸 싶었어요! 무엇보다 리모컨이 있고 다른제품들보다 지압구슬이 양옆과 발바닥까지 있어서 종아리며 발목이며 진짜 마사지사가 해주는것처럼 너무 시원합니다!! 너무너무 좋아서 친정어머니꺼 바로 구매했습니다. 앞으로 다리 저리면 제품 사용할생각만 할거같아요! 좋은제품 감사합니당!!잘쓸게요!!

★★★★★ 2021-05-29

딸아이가 일갔다오면 손으로 병으로 롤러로 종아리를 주무르더라구요.근데 그거아시죠?종아리는 풀리는데 손이랑 팔이 더아프다는사실…..그래서 작년부터 종아리 마사지기 사용을 하고 있어요.근데 갑자기고장이 나서 쿠팡에서 비타그램 발마사지기를 구매했어요.종아리와 발바닥코스가 따로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다리가 풀리니 피로가 풀린다나요?딸아이가 좋아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