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시래기 길고양이 급식소 리뷰

 

뽀시래기 길고양이 급식소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5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7 기준)

 

★★★★★ 2021-06-13

길냥이들 급식소로 좋네요..^^ 유용하게 사용 하겠습니다..^^ 사진속아이는우리집냥이입니다..만들고있는데관심가지고들어가보네요..^^ 길냥이들이 잘이용해주길~~~!!^^

★★★★★ 2021-06-11

조립형식이에요 돌보고 있는 길냥이 여름이라 그릇 계속 갈아줘도 먼지며 파리며 ㅠㅠ 좀더 청결한 환경에서 먹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플라스틱 통 안에 아이스팩이나 핫팩 넣을수잇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 2021-06-09

가성비 굿 ~ 여자도 쉽게 조립할수있어서 넘 좋아용 ~~!

★★★★★ 2021-05-31

원래도 동물들을 좋아해서 강아지 보호소 봉사도 가곤하는 사람이 였는데 동네에 길고양이 급식소가 있는걸 알고 좋은일 하는분들이 많구나하고 마음 따뜻해지고 했습니다 근데 이번 기회에 고양이 급식소를 받게 되어서 저도 동참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조립해야하나 막막했지만 설명서가 친절하게 되어있어서 잘 조립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구조도 간단하여서 괜찮았습니다 연결하는것도 간단하면서도 단단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박스도 물에 젖는재질이 아니라서 비가 오더라도 방수가 잘 될꺼같아서 다행이에요 그릇도 두개나 포함되어 있어서 물이랑 사료주기 딱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31

크기는 괜찮은데, 밥그릇은 생각보다는 작네요. 가로13.5×세로10.3×높이 6cn이니 그릇이 작은편이죠. 내열 90도까지 사용 가능하고 내냉 -20도까지 사용할수 있다고하니 재질은 튼튼하고 좋아요. 1회용이 아닌 투명 플라스틱이라는 장점과, 계속 사용할수 있는 재질이라서 더 좋습니다. 길냥이들에게 줄거라서 그릇이 넘 작아서 2개다 밥그릇으로 써야할 것 같아요. 자주 가지 못하는곳에 놔줄거라서 그릇 크기가 좀 아쉽네요. 직사각형 그릇만 봤었는데, 종류가 여러가지인듯해요. 재질은 비도 안 맞고 튼튼해서 좋아요. 더구나 검은색 재질이라서 화단이나 구속에 놔주니 얼핏 보면 잘 보이지 않아서 그런점은 좋아요. 설명서도 첨부되어있는데, 보면서 조립하니 혼자서도 완성할수 있답니다. 재질도 튼튼해서 오래 사용할수 있겠어요. 길냥이들 밥준지 2년정도 되었는데, 이사 오면서 전에 살던 동네 냥이들이 걱정되더라구요. 자주 가지 못하니 더 깔끔하게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길냥이 집 검색하다가 체험단에 당첨되어서 받게 되었는데 좋아요. 집이 바뀌니 처음에는 낯설어하더니 기존에 먹던 사료라서 그런지 잘 찾아서 먹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