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면대부속 고압호스 E 후기

 

세면대부속 고압호스 E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12 기준)

 

★★★★★ 2021-05-15

세면대 온수 호스에서 물이 새는데 집 주인놈이 안 고쳐줘서 셀프로 고치려고 구매했습니다. 렌치는 손잡이 짧은 와이드렌치 경량형으로 샀습니다. (혹시나 될까 싶어 자가점착 테이프도 샀는데, 배관같이 플랫한 게 아니어서 그런지 계속 테이프 위로 쫄쫄 새더라고요) <세면대 호스 교체 방법> 1. 호스 교체할 쪽 수도 밸브 꼭 잠그기 2. 세면대-벽 연결된 너트 살짝 풀어주기 3. 세면대 살짝 들어서 받침다리 위치 옆으로 옮기기 (완전 치우면 세면대가 와장창 떨어질까 겁났어영…) 4. 호스 제거하고 새 호스로 교체하기 5. 다리 위치 맞추고 벽 너트 조여주기 텍스트로 정리해보면 간단해보였는데..생전 처음 해보는 세면대 받침다리 분리랑, 세면대 안쪽 작업공간이 안 나와 렌치를 세워서 호스 분리하느라 해체가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아 너무 교체 후기만 적었는데 제품은 만족합니다! 기존에 설치된 것보다 좀더 길어서 다리 뒤로 숨겨놓았어요.

★★☆☆☆ 2021-05-12

제품에 황동은 전혀없지만 이무튼 황동 재질을 홍보하셨군요

★★★★★ 2021-04-14

제품 외관상은 큰문제 없는거같은데 중국제품이라 어떨지는 사용을해보고 평가해봐야겠네요. 설치는 문제없고요. 공구로 강하게 조여야 누수안되네요.

★★★★★ 2021-04-08

고압호스에서 물이 똑, 똑, 떨어지던게 언제부터 똑똑똑똑 빠르게 떨어지더니 얼마전엔 주르륵ㅠ 처음엔 배관이 문젠가 하다가 검색해보고 고압호스가 문제인걸 알았습니다. 사람 불러야 하나 하다가 검색해보니 금방 고친다기에, 바로 구매했어요. 집 근처 마트에 없길래 인터넷 구매! 60cm 구매했는데 길이는 미스지만 잘 교체했고, 물 안새서 너무 좋아요!! 너트? 어디로 돌리는줄도 몰라서 검색해서 돌려 분리하고. .하하 애엄마 혼자 함 뿌듯합니다!!

★★★★★ 2021-02-24

세면대 수전교체하면서 필요해서 구매 했어요 제품은 크게 문제 없습니다 그냥 기대했던 딱 그 정도에요 상품등록을 누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제조국 수정하고 황동사진은 지우세요

★★☆☆☆ 2021-02-23

기존에 설치된 제품과 유사하여 설치후 현제 사용 중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