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ZV-1 카메라 후기

 

소니 ZV-1 카메라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7 기준)

 

★★★★★ 2021-05-24

갖고 싶었는데 사서 좋습니다

★★★☆☆ 2021-04-18

배송 굿

★★★★★ 2021-04-15

제품을 받고나서 1, 설명서 보고 배터리를 넣고 5핀 충전기로 충전했습니다. 전원버튼(on/off) 가운데에 노란 불이 들어옵니다. (메모리는 따로 구입해서 넣었습니다.) 2. 설명서 보고 기본설정하기 (전원켜기/언어설정:한국어/지역설정:서울동경/날짜시간설정:2021.4.15 시간/ 날짜형식:연월일/확인(휠가운데누름) 3. 사진과 동영상 찍어보고 확인해 보았습니다. 나머지 기능들은 천천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 2021-03-29

받데리가 좀 용량이작은거 빼고 괜찬음

★★★★★ 2021-02-21

사진을모르는 나는 친구의추천으로 사게되었다 요즘은핸드폰이 카메라보다 더 좋다고만생각했다 성능면 에서좋을순있어도 카메라는카메라더라 나같은사진똥손도 이쁘게 찍을수있는카메라이다

★★★★★ 2021-02-19

싸게 나와서 샀는데 만족해요

★★★★★ 2021-01-02

기다리던 물건 총알배송 감사합니다.~

★★★★★ 2020-12-08

마음에 드네요 아주 가볍습니다

★★★★★ 2020-11-29

주말에 주문해 일요일은 건너뛰고 배송되는건 아닌가 했는데 일요일임에도 예정시간에 정확하게 배송되었고 제품도 정품패키지로 확실한 제품이 도착해 마음에 듭니다.

★★★★★ 2020-11-25

빠른 배송 정확한 물품 감사합니다

★★★★★ 2020-11-15

일상 블로그 영상이나 인물사진, 풍경사진, 유튜브 영상 등을 촬영하기 위해 알아보던중 소니ZV-1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저기 오프라인 매장도 알아보고 인터넷으로도 알아본결과 쿠팡이 제일 저렴했습니다. 카메라 바디와 렌즈가 하나로 합쳐 져있고 따로 렌즈를 구매할 필요가없고 렌즈를 교체 할 수 없습니다. 크기는 폰보다 작은 크기이며 주머니에 쏙 들어갈만큼 콤팩트한 사이즈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초점 : 자동초점, 자동추적> – 움직임이 많은 초점을 그때그때 잘 잡아주어야하는 영상을 찍어야 했기에 알아보던중 브이로그나 유튜브 전용으로 나온 카메라 라고 하여 초점을 잘 잡아준다고 하였습니다. 실제 찍어보니 나의 손이 심하게 흔들리지않는한 미세한 흔들림은 잡아주어 거의 흔들림없이 잘 찍혔습니다. (AF 성능 훌륭하다는것) <스위블 액정> – 가장 큰 장점은 스위블 액정을 이용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LCD액정을 틀어서 사용할수있기 때문에 브이로그 카메라로 필수적인 기능이라 할수있습니다. 편합니다. <소프트 스킨 기능> – 하나하나 메뉴를 눌러보니 몰라서 못사용하고 있던 것이 많아 찾아서 적용해보니 유용한 메뉴/기능들이 많았습니다. 카메라 자체에서 필터지원도 많이 하고있습니다. 소프트 스킨 기능이 대표적인데 촬영후 별도의 피부보다 얼굴을 뽀샤시하게 처리하여 영상이나 사진을 담아줍니다. <보케버튼 활용하기> – 제품 상단 보케 버튼을 누르면 배경흐림 효과를 만들수있습니다. 아웃포커싱 효과를 줘서 조금 더 전문가적인 사진으로 재탄생 시킬수있습니다. 꽃, 정물 같은 접사 사진 찍을때 아주 유용하게 잘 쓰였던것같습니다. <슈팅그립 활용하기> – 저는 따로 구매하지않았지만 여러 후기들을 검색해보니 손이 크거나 본품 자체의 그립갑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적극추천이라고 합니다. 전 손이 작아 그립갑도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점> 1. 사진과 영상을 반복해서 찍으니 베터리가 빨리 닳았습니다. 다소 짧은 편인것같습니다. 최신 USB-C충전 단자가 아닌 마이크로5핀 단자 였다는것도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저는 정품등록 이벤트로 베터리를 하나더 받았기에 여분 배터리를 충전하고 두개를 들고다니며 교체해주었습니다. 여분 베터리 충전하는 충전기는 굉장히 빨리 충전이 되었습니다. 2. 삼각대와 같은 악세서리를 사용한 상태에서 베터리 교체나 SD카드 교체가 불가하다는것이 단점이였습니다. 하지만 이를 해결하기위해서 다른 액세서리의 힘이 필요했습니다. 휴대성이 중요하다는 판단하에 핸들이 없는 L자 핸드 그립을 구매하였습니다. 이 액세서리를 사용하면 그립갑이 한층 더 높여줍니다. 조립도 간단하고 베터리나 SD카드를 교체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이러한 단점을 충분히 극복할수있으니 잘 활용하면 좋을것같습니다. <결론> – 작은 카메라 하나에 기능이 굉장히 많고 여행 맛집 일상 등 사진들을 찍어보니 초점도 빠르게 잘 잡고 인물사진도 선명하고 피부보정도 카메라 안에서 가능하다는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영상까지 피사체 자동 추적으로 찍을수있으니 초점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촬영할수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 부분으로 200% 만족합니다. 브이로그나 여행 일상 맛집 등 편하게 찍고자 한다면, 초점에 대한 스트레스없이 사용하고자한다면 이 카메라를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