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 후기

 

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6-09 기준)

 

★★★★★ 2021-05-28

미안하다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수준 ㄹㅇ실화냐? 진짜 배터리 세계관 최강자들의 싸움이다.. 그동안 내가 써봤던 찐따같던 배터리맞나? 진짜  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는 전설이다.. 진짜ㅠ옛날에는 성능도 안좋은 질낮은 많이든 배터리만 썼었는데 … 왕같은 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가 되서 세계최강 전설적인 배터리가 된거보면 진짜 내가 감격스럽고 가격 품질부터 성능까지 가슴울리는 장면들이 뇌리를 스치면서 가슴이 웅장해진다.. 그리고 보통은 서랍이나 진열대에 놓앗다가 촬영할때 챙겨 나가 충분히 여유잇게 사용할수 있다. 진짜 감격스럽고 이제품을 최근에 알았는데ㅠ미안하다.. 진짜 이런 시대에ㅠ태어나서ㅠ너무 감격스럽고 써보고 써봐도 여행갈때 들고다니기에도 딱인거 같다. 내가 다 뭔가 알수없는 추억이라 해야되나 그런감정이 이상하게 얽혀있다.. ㄹㅇㄹㅇ진짜팩트냐? 진짜 개충격먹어가지고 와 소리 저절로 나오더라!! 진짜 이거 개오지데..이게 ㄹㅇ이면 진짜 꼭 써봐야돼 . 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가 이렇게 되다니 진짜 눈물이 나려고 했다.. 이걸ㄹㅇ이냐..? 하..미러리스 알파 a5100사용하는 형님께 보내드려야 겠다 진짜 언제 이렇게 배터리 최강들이 되었을까 옛날생각나고 나 중딩때생각나고 뭔가 슬프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감격도 여러가지 감정이 복잡하네.. 아무튼 에이아이 소니 호환배터리는 진짜 배터리 중에 최고명작임..

★★★★☆ 2021-04-22

오래 쓴다는 느낌은 크게 없지만 괜찮게 쓸만 합니다

★★★★★ 2021-01-05

정말 빨리 잘 받았습니다!

★★★★☆ 2020-11-26

잘 쓰겠습니다.

★★★★★ 2020-10-29

오래사용하는대 쓰기좋아요 적극 추천함니다 사용하시 편하구요 첨 애는 망설여지더라구요 지금생 각하면은 잘했구나 휴해는 않함니다 추천 드려요 배송도 빠르구요 가격도 적당한것 갇어요

★★★★★ 2020-10-29

좋아요. 정품과 크게 다르지않아요

★★★★★ 2020-10-22

굿굿굿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