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스비 어덜트 강아지사료 리뷰

 

웰스비 어덜트 강아지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6-29 기준)

 

★★★★★ 2021-02-25

배송도 빠르고 개별포장으로 위생적이고 좋아서 정기배송하고싶은데 정기배송은 아직등록이 안되었나봐요 ㅜㅜ 제품은 너무좋고 아이들이 너무 잘먹습니다!

★★★★★ 2021-01-14

이것만먹여요

★★★★★ 2020-12-25

상품후기 보고 구매했어요. 요즘 피부에 아토피 증상이 생겨 사료를 바꿀까 하다가 알게 되었네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가수분해 유기농이라 믿고 먹이고 있답니다. 입맛이 까다로운 저희집 아이가 잘먹네요. 기존에 있는 A유기농 사료와 섞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 2020-12-14

➰ 쵝오로, 맘에 들었던점은요~ 변냄세나 변양이 확 줄어들어요 그냥 계속 쭉 이사료를 먹였다면 모를뻔 했을수도 있었을꺼예요. 그런데 이사료 다먹이고서 바로 주문해놓지 못해서 동네마트에서 급히 사온 타사 저려미 사료를 먹였더니 갑자기 폭풍 변을 보더라구요 먹는 족족 .. 1박 친정다녀왔는데 일주일치 변인가 싶을정도로 하루일 뿐인데 초대형패드 그득그득 .. 어마무시하게 .. 그래서 알게되었죠 확실히 이사료 먹일땐 영양분이 흡수되어 변으로 나오는게 적었구나~ 저려미 사료 먹이니 먹는양만큼 변으로 나오는거구나 변양이 줄면 상대적으로 냄세도 당연 줄어드는것 같아요. 진짜 거짓말 처럼 어찌 배변양과 냄세가 줄어드는지 ..ㅎㅎ 비싸도 꼭 먹여야하는 이유 그래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하는분들 많을것 같아서 솔직하게 몇자 더 적어보자면 ➰ 두번째 장점은 소분포장 개별포장 되어있는점 이예요. 큰봉지 뜯으면 낱개로 개별포장이 되어있으니 밀봉걱정 안해도되고 좋더라구요. 지퍼팩 방식스로 나오는게 대부분 인데 그것도 썩~ 위생적이진 않죠ㅜㅜ 저희 아이 같은경우 한봉지 딱 뜯어서 주면 하루이틀치 되는데요~ 자율급식 이라 낱포장 한봉지 슝부어주면 하루이틀동안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무엇을 먹이든 영양분이 잘 흡수된다고 하면 더 건강해질것만 같은 믿음이 마구마구 생기잖아요~ 사랑하는 우리 반려들 건강한식사로 딱인것 같아요♡

★★★★☆ 2020-11-23

아무것도 안섞고 사료만 줘도 게눈감추듯이 먹는거 이 사료가 처음이예요 저희 댕댕이는 안씹고 걍 삼키는 애인데 알 큰거로 사줘도 안씹고 삼키거든요 이 사료는 알도 작아서 좋아요 암튼 넘 만족해서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