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플라워 쿠킨 스마트 압력 쿠커 6.0L 리뷰

 

키친플라워 쿠킨 스마트 압력 쿠커 6.0L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56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17 기준)

 

★★★★★ 2021-05-14

이제야 사다니. 하나 더살꺼에요. 뚜껑 열고닫는거 넘 쉽고 최곱니다!

★★★☆☆ 2021-05-04

요거트 대량으로 한번 해볼라고 샀다가 눈을은심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이렇게 꺼멓게 개많이 나온적은 첨입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셨는지 후기로라도 좀 올려주셨음 도움될거같아요. 저는 세 번 했어요. 첨엔 연탄인줄.. 베이킹소다넣고 닦고 두번째도 .. 오일에닦고 같은강법 세번째도..같은방법으로 하고 주방세제로 닦았고 네 번만에 거의안나왔지만 찜찜해서 소다와세제로 박박닦고 키친타올에 식용유묻혀 닦아보니 안나오길래 요거트 하네요. 참말로 먹고살기 힘드네요 ㅋㅋㅋㅋㅋ

★★★★★ 2021-05-03

오와 ㅎㅎ 생각보다 사이즈가 진짜 크네요 삼계탕 끓일때 닭 두마리도 거뜬하겠어요 밥부터 삼계탕, 찜, 죽, 요거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고온세척 기능으로 세척까지 완벽해서 굿입니다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2

스마트 쿠커라는 이름을 듣고 왜 스마트 쿠커일까 했는데 써보니 이유를 알게 되었네요 ^^ 압력밥솥으로 밥하는 것보다 전기압력밥솥으로 요리하는 것이 훨 편하듯 냄비로 요리하는 것보다 쿠킨 스마트 압력 쿠커로 요리하니 훨씬 편합니다. 찜, 국, 수육 등 가스렌지에 오래 올려둬야 하는 경우 끓어 넘칠까봐 탈까봐 자주 들여다 봐야하다보니 신경써가며 요리해야하는데 스마트 압력 쿠커는 재료만 넣고 메뉴와 시간만 선택하고 취사만 하면 완성될 때까지 신경을 안써도 되요. 예약 기능까지 있으니 외출시간이 애매할 때 도착할 시간 예상해서 예약해두면 돌아와서 밥차릴 걱정이 줄어요. 전기압력밥솥이랑 차이점은 뚜껑이 분리되고 분리된 상태에서도 열이 가열되니 볶음요리도 가능해서요. 스마트 압력 쿠커라는 이름이 딱 어울려요. ※ 쿠팡체험단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28

여기 후기 작성99% 가짜입니다 지금 2주째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하기 아주 블편합니다 보온으로 해놓으면 밥 솥밑에 다 눌러 붙어 밥알 딱딱하게 굳어버려요 뚜껑 열고 닫기 불편해요 터치 버튼도 같은버튼을 여러번 눌러야 작동함 압력 추가 있지만 밥이 다되가도 움직임 없이 미동도 없음 폼으로 달아놨음 쿠팡 에서 물건사고 이렇게 실망한적 처음이다 정말 거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