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IFF 닭다리살 (냉동) 사용기

 

하림 IFF 닭다리살 (냉동)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6 기준)

 

★★★★★ 2021-05-22

냉동이라 걱정했는데 양도 많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닭갈비 맛있게 먹었네요. 다시 구매할 의사있습니다.

★★☆☆☆ 2021-05-21

말그대로 .. 닭 상태는 괜찮은데 … 포장이 찢어져서 왔어요 ..

★★★★★ 2021-05-19

기대치가 바닥이었던건지 뽑기를 잘한건지 매우훌륭했어요 닭갈비 해먹었는데 편하고 냄새도 안났고 고기육질도 훌륭했고 두루두루 만족했어요 솔직히 가격이 아아아아주 혹하게 싸다는 느낌까진 없었지만 나가서 닭갈비 사먹는거 생각하면 후~~울륭합니다 재구매의향있고 가격다운하면 쟁여놀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 2021-05-17

먹고 싶은게 뭐냑고 물어보면 항상 고기를 외치는 딸램^^ 그래서 집에 항상 고기를준비하는 해두는데요 민을수있는 하림 ^^ 빠른배송은 자랑하는로켓배송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받았는데요 졸깃졸깃한 닭다리살이라 간편하게 소금후추간만 해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줘도 아이들이 너무 잘먹네요 기본적으로 고기자체가 신선해서일까요 어쩜이렇게들 잘먹는지 역시나 닭고가하면 하림이단 생각이 다시한번더 실감하게 되었어요 저희집은 중딩 아들둘에 초딩딸램이 있는데 대가족이라 부식바가 많이 들는데요 요제품은 저렴하면서도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6

냉동이라 질기고 냄새나지 않을까? 큰기대없이 주문한 상품인데 반전상품입니다 우선 닭다리살만 발라진 상품이라 먹기에 너무 편해요 자연 해동시킨 다음 에어프라이기에 소금 후추 간만해서 돌리니 너무나 담백하고 맛있는 요리가 되었어요 질김 전혀 없구요.냄새 전혀 없어요 다리 하나하나 각각 해동되어 있어서 너무 편합니다 그전에 냉장만 선호했는데 냉장을 사서 하루 이틀 지나면 오히려 잡내가 냉동보다 더합니다 앞으로는 냉동 닭다리 요제품만 이용할 생각입니다 아이들은 뼈 발라내지 않는걸 좋아하니 요 제품으로 닭갈비, 닭볶음탕, 후라이드 치킨 뭐든 응용하기에 완벽한 제품 같아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3

닭고기는 누구나 사랑하는 식재료~ 하림의 닭다리살은 말이 필요없죠 2kg라 양도 엄청 많아서 3번은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국내산 닭이라 믿을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네요 오늘의 메뉴는 닭갈비~~ 닭다리살로 만든 닭갈비는 모두가 예상하는 맛 양배추 당근에 떡볶이떡까지 넣어서 너무 맛있게 한끼를 해결했네요~ 냄새도 없고 연한육질에 손질할 부분도 딱히 없어서 흐르는 물에 한번 씻어줄뿐 밑재료 준비에도 시간절약 되니 좋아요 대용량 닭다리살이라 다음번에닌 치킨스테이크를 해야겠어요 부드럽고 너무 맛있답니다. 다음번에는 꼭 구입해서 사먹을거 같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