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DIOS 광파오븐 리뷰

 

LG전자 DIOS 광파오븐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6-27 기준)

 

★★★★★ 2021-01-19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스팀청소"기능이 있는 제품이라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유지 가능하죠. 광파오븐기능 : 오븐기능에 충실합니다. 전자레인지기능 : 일반 전자레인지에 있는 회전판이 없지만 음식을 골고루 익힙니다. 에어프라이어기능 : 많이 안써봤지만 오븐기능과 별반 차이없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븐을 주로 사용합니다. 오븐, 스팀오븐, 렌지, 스팀렌지 기능 좋습니다. 자동조리메뉴에서 다양한 것을 선택해서 요리할수 있습니다. 발효기능까지 있네요. -세척기능- 고등어같은 생선을 구우면 냄새가 많이나죠. 요리후에 스팀청소기능 – 행주로 내부 닦기 – 조리실건조 기능 – 탈취 기능 이렇게 하면 오븐에 냄새 하나도 없습니다. 이것이 이 제품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 2021-01-14

생각보다 커서 조금 놀랬지만 성능 좋고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잘 받았어여

★★★★★ 2021-01-05

하나로 다 해결되니 공간활용에도 좋고 여러가지 자덩 매뉴가 있어서 쓰기 편하네요 잘산거 같아요

★★★★★ 2020-12-27

고구마구우려고샀어요 좋아요 짱

★★★★★ 2020-12-23

남편이 재미로 해본건데 놀라운 비주얼과 맛입니다. 동네에 유명한 빵집이 많은데 거기서 파는 브레드랑 비교해서 전혀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입니다. 스팀오븐이라 가능하다고 하네요. 베이킹용 오븐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에어프라이 기능은.. 제가 에어프라이를 전에 써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냉동 돈까스 구워 본 봐로는 그저 그랬어요. 전자렌지는 해동은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단순 데우는 기능은 잘 되고요.. 전반적으로 작동 방법이 쉽고 조용해요. 저도 전자렌지 고장나서 산건데 갑자기 남편이 베이킹에 꽂혀서 엄청 잘 쓰고 있어서 좋긴한데 전자렌지를 동시에 쓸 수는 없으니 그게 불편하네요. 감수헤야겠지만.. 물론 자리 차지 안해서 너무 좋기도 합니다. 열배출은 전혀 뜨거워지지는 않아요. 약간의 간격만 두먄 어디에 놓건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전반적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열흘 정도 사용 후 후기 남깁니다 전자렌지는 해동이나 음식 데우는데는 아무 문제 없지만 팝콘은 잘 안되네요. 옥수수가 반 이상이 안터져요. 팝콘 자주 해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