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능이버섯 백숙재료 리뷰

 

건조능이버섯 백숙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18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6 기준)

 

★★★★★ 2021-07-11

삼계탕에 넣은 능이버섯이 정말 맛있어요~^^

★★★★★ 2021-07-09

양은 작아요 가격도 있구요 집에있는 능이라 황기 팔각넣고 끓였어요 맛있네요 양적다고 실망말고 드셔보세요 삼계탕 깊은 국물맛이 최고

★★★★★ 2021-06-18

삼계탕 재료 시킨건데 맛 좋아요

★★★☆☆ 2021-06-17

황기에 곰팡이처럼 하얀 이물질이ㅡ사진참조 음식 만들고 리뷰작성 다시ㅡㆍ

★★★★★ 2021-06-11

올해 6월 들어서니 벌써부터 너무 덥네요 ㅠㅠㅠㅠㅠ 날씨가 이렇게 더워져서… 벌써 걱정이에요. 갑자기 넘 더워진 날씨에… 엄마아빠도 힘들어하셔서 백숙을 만들어보았어요 ^^ 이렇게 백숙재료만 있는건 또 처음보아요 🙂 그리고 말려져있어서, 금방 먹지않아도 되고 좋은 것같아요! 대추는 3알이었고 버섯은 엄청 많았구요 황기인지 삼인지..고런 뿌리도 들어있는데 전부 다 신선해보여서 좋아요 ^^ 그리고 양도 많고.. 향이 진짜 진하더라구요. 약재 향이 풀풀나요 엄마가 보시더니 완전 고급지다고 좋아하셨어요. 복떄마다 요거 넣어서 먹으면 좋을거같아요 몸보신 엄청 될것 같은 느낌이에요 강추합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0

너무 쉽고 편리하네요   건조가 되어있어서 상할 염려도 덜하고   백숙의 풍미가 너무 좋습니다   능이버섯 특유의 향이 정말 개성있고   본래 능이버섯을 좋아하던 저로써는 최고의 재료들   이었습니다 저는 그대로 닭이랑 푹 고아서   능이버섯 백숙 해먹었습니다,,   맛이 정말 기가막힙니다   만족합니다 !!

★★★★☆ 2021-06-10

대추는 구하기 비교적 쉽지만 능이와 황기가 구하기 어려워 이상품을 선택했는데요, 열자마자 나는 건강한 형으로 건강해 진것같은 느낌이 벌써 듭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능이가 국내산이 아니라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2인가정인데 이것저것 살 것 없이 백숙 핵심재료가 들어있어서 좋습니다. 세가지 구성된 재료들의 효능은 이렇다고 하니 몸보신 할 분들 참고하세요. 황기 : 기력을 돋우고 몸이 튼튼해지며 면역력을 높여준다. 능이 : 소화를 돕고 식이섬유와 섬유질이 풍부하며 비타민이 많다. 대추 : 수면을 돕고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