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갈비탕 (냉동) 사용기

 

경복궁 갈비탕 (냉동)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06 기준)

 

★★★★☆ 2021-06-06

안녕하세요 국맛있는데 약간 느끼한것 같아요 고기는 두꺼운것 4~5점 들어있어요 제 입맛에는 약간 짜서 물 좀더 넣고 끓였어요 고기는 잘 안뜯어지더라구요 다음에 또 세일하면 그때 사겠습니다~^^

★★★★★ 2021-05-29

뼈 무게가 아무래도 잇으니 그람수 많아보이지만 한봉지 일인분이에여! 국물 부족하지 않아서 좋아요 끓일 때 냄새가 ㅎㅎㅎ 엄청 맛있는 냄새 나요 ㅎㅎ 갈비살이 엄청 실하다고 하긴 그렇지만 그렇다고 부족하단 생각도 안 들어요 둘이서 두 봉 팔팔 끓여서 배터지게 먹엇으니 ㅋㅋ 양도 굿! 대파 듬뿍 넣으니 넘 맛나고 팽이랑 당면까지 추가하여 후추 찹찹 ㅎㅎ 넘넘 맛잇게 불금 저녁 술한잔 햇네요 ㅎㅎ 궁물 간도 딱 맛잇게 되 잇어요 재구매 의사 잇는데 바로 품절이네요 ㅜㅜ 빨리 입고해주세요!!^^ 플리즈~~~~ ㅎㅎ

★★★★★ 2021-05-16

저는 솔직한리뷰만 작성합니다 이번에 쿠팡체험단에 뽑혔는데 이번에는 식품류가 많더라고요 남표니가 맑은국물이나 고기국물을 좋아하는편 입니다 그래서 고민없이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단 팩트만 말씀드린다면 맛있어요!! 양은1.5인분정도고 살짝 짭조름해요 국물은 진하고요 그냥끓이니 짜서 저는 살짝 물을 넣고 끓였더니 적당하더라고요 고기는조그만한사이즈 4덩어리 들어있었고요 고기는 질기지않고 부드럽게 그냥 쓱 발라질정도였습니다 1인분으로 넉넉하지만 2인분으로는 아쉬웠어요 가격은13000원대로 코로나 시대에 갈비탕을 집에서 먹을수있는 메리트는 있지만 조금만 저렴했으면 하는생각도 있네요 딱맛은 밖에서 사먹는맛과 똑같아요 적당한 조미료 감칠맛맛?? 나가기 귀찮을때 새벽배송으로 한번쯤 시켜먹을만합니다!! 도움이되셨다면 도움버튼 꾹!!한번 눌러주세용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4

경복궁은 한정식으로 유명한 음식점이지요^^ 경복궁의 갈비탕을 간편식으로 먹을 수 있다니 흥미로웠습니다. 게다가 "블랙라벨"이라니?ㅋㅋ 궁금했습니다. 코시국인 요즘 집에서 밥먹을 일이 많은데 주부인 저는 늘 메뉴가 고민이었거든요. 매번 간단한 요리만 해주자니 남편에게 미안할 때, 국 하나로 메뉴도 해결하고 갈비탕으로 보양식 느낌도 내고 싶었습니다. 제가 직접 먹어보고 몇가지 제품에 대한 느낌과 특징을 아래에 적어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1)냉동보관 제품, 해동법-로켓프레쉬 백에 냉동보관된 채로 옵니다. 이제 더워지는데 혹시나 밖에 오래 두면 해동이 되니 배송에 신경을 써야할 것 같아요. 저는 도착한 즉시 내동실에 넣었고 해동 방법은 미리 냉장실에 넣거나(이건 시간이 꽤 걸립니다), 저는 물에 담궜더니 2시간 채 안되서 다 해동이 되었어요. 2)조리방법-아주 간편합니다. 전자렌지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저는 냄비에 넣고 한번 끓였습니다. 이용법에는 특별히 '뚝배기'에 담도록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뚝배기에 넣으면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서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데 냄비에 넣어도 충분합니다. 3)양-저희 집은 2인가정인데 한번 끓여서 2번에 나눠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 갈비탕 안에 고기 덩어리가 몇개 들어있느냐! 우선 제가 받은 패키지에는 총 5개가 있었구요, 다른 리뷰를 찾아보니 4개 들어있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5개의 고기 덩어리가 뼈채로 들어있고 무엇보다 고기가 서운하게(?) 붙어있지는 않습니다ㅋㅋ 적당히 잘 붙어있고 아주 부드러웠어요. 4)맛-이미 조리가 완료된 간편식이기 때문에 간은 잘 되어있습니다. 슴슴하지 않고 간이 적당해요. 혹시나 간이 센 음식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물을 좀 넣어서 조리하시면 됩니다. 5)재료-다양한 재료 및 양념들이 들어있어요. 특히 한방재료인 천궁이 들어가있고, 추가로 후추나 베트남 건고추가 들어가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은 주의해주세요. *갈비탕을 한번 가열 후 고명으로 계란지단이나 파를 썰어 넣으면 손님 접대용으로도 훌륭한 메뉴가 될 것 같습니다^^ *집밥은 먹어야겠고, 메뉴는 고민될 때 간편하지만 한끼 든든히 드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