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미국산 차돌양지 샤브용 (냉동) 리뷰

 

곰곰 미국산 차돌양지 샤브용 (냉동)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29 기준)

 

★★★★☆ 2021-07-27

뽑기가 잘못 된걸까요^^;;

★★★★★ 2021-07-26

차돌 부대찌개로 먹고싶어 부대찌개에 넣어먹었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도 더 맛있었어요. 국물에 고기를 넣었더니 국물이 담백해지고 고소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양이 800g 이라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나머지 고기는 구웠습니다. 샤브샤브용이라서 데쳐서 먹을때만 맛있는 게 아니라 그냥 구워도 꼬들꼬들하고 야들야들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 쌈장이랑 같이 먹었는데 꿀맛이었어요 ㅎㅎ 여름이라 고기에도 민감한 날씨인데 HACCP 인증을 받아서 든든합니다 ! 샤브샤브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음식과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6

플라스틱 용기에 잘 포장되어있고 양도 꽤 있는편이네요 그리고 면이랑 함께 먹으면 아주 맛이 어울려 좋습니다! 미국산 소고기이고 차돌양지라 기름기가 적고 두께도 얇아서  꼬들꼬들한 식감이 돋보이네요 구이용도 좋고 샤브용도 좋습니다 HACCP인증 받은 제품이라 믿고  먹습니다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26

차돌양지가 차돌박이랑 이름이 비슷해서 부드럽고 기름지다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약간 거칠고 기름기가 적어서 굽기 보다는 액체에 삶거나 샤부 샤부를 해먹는게 근섬유를 조금 풀어 주어서 부드럽게 먹을수 있거든요. 냉동이긴 하지만 핏물이 그렇게 많지 않고 상태가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또 맛이 기름기가 생각보다 적기 때문에 양념하고 같이 먹거나 하는게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간장으로 재워서 불고기를 해먹거나 스키야키를 해드시는게 맛있게 먹으실수 있을거 같아요. 뭐 식감 딱히 신경 안쓰시고 고기맛을 느끼겠다는 저같은 사람은 불닭같은 강한 맛이 나는 라면과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고 고기도 신선하고 좋아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