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 GAP인증 멜론 사용기

 

곰곰 GAP인증 멜론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22 기준)

 

★★★★★ 2021-07-21

후숙이 너무 되엇거나 완전 무맛일까봐 (최근 대형 마트 삿던 것들이 그랫음) 걱정햇는데 적당히 후숙되어 배송 온날 바로 먹엇어요~ 한참 달콤할때만큼은 아니지만 적당히 달아요 아이도 잘 먹고

★★★★★ 2021-07-10

완전 강추. 메론 복불복이라 사고서도 망설엿는데 궁둥이가 안말랑해서 고민하다 6일후에 잘랏습니다 완전 저세상 달콤함이네요 메로나맛!!!

★★★★★ 2021-07-05

비도 오고 장마라서 과일의 단맛이 빠지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세상에~ 정말 맛있어요. 단맛이 강하면 자칫 과육이 무르는 일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않네요. 싱싱하면서도 단맛이 최고! 심지어 껍질 부분의 과육도 맛있어요. 수박도 그렇고 메론도 껍질쪽 과육은 맛이 없어서 아깝더라도 그냥 버리잖아요. 그런데 그 부분까지도 맛있어서 버릴게 껍질뿐이네요. 앉은자리에서 한통 다 먹었네요. 달달함이 마치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에요. 맛있게 먹었더니 기분까지 좋아져요.

★★★★★ 2021-07-02

저번엔 속이 박처럼 슝슝구멍도있고해서 환불받았는데 이번엔 전혀안그러네요 맛도좋고 달콤한게 가격비싸도 또사먹을듯해요. 잘먹었어요~^^

★★★★★ 2021-06-28

완전 달달하니 맛있네요!!! 지난번에 먹었던 멜론은 머스크 멜론임에도 불구하고 밍밍하고 되게 맛이 없었거든요 며칠동안 후숙시켰는데도 말이죠 혹시나 해서 얘도 후숙을 3일정도 시킨 후 오늘 드디어 먹었는데 되게 맛있습니다! 우선 손질할 때부터 말캉하니 잘 익은 느낌이더라고요 근데 맛도 있다니ㅠㅠ 멜론 알레르기가 있어서 먹으면 목이 아프거든요 특히 단 멜론을 먹으면 진짜 바로 올라오는데 이게 그래요!! 달아서 바로 알레르기가 올라오더라구여.. 이걸 좋아해야 하는 건지 뭔지.. 근데 너무 맛있어서 내일 또 먹을 예정입니다ㅜㅜ 이거 사드세요ㅠ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28

이 멜론은 유독 더 무게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안에 속이 꽉 차 있구나 생각 했는데 역시나 실하니 꽉 차 있더라구요 ㅎㅎ 멜론 향도 엄청 강하고 달달 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잘라놓고 여러번 먹을 수 있었어요 !! 가끔 다른 멜론들은 물맛만 나고 맹맹 한 것들도 많아서 실패 여러번 했었는데 이 제품은 실패할 일이 없는 제품인 거 같아요! 맹맹한 물 맛도 아니고 딱 멜론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너무 만족 스러웠습니다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