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매직블럭 52p 90x50x15mm 사용기

 

코멧 매직블럭 52p 90x50x15mm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4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1 기준)

 

★★★★★ 2021-06-19

맨손에 닿으면 아무래도 좋지 않으니 같이 포장되어있는 집게를 꼭 같이 쓰세요! 세제없이 물만 묻혀도 닦이니 세성 편합니다 ㅠㅠ 화장실이나 주방에서 쓰기 넘 좋네요~ 요리 후 가스레인지 주변과 벽 닦고 닦은 행주 또 빨아서 말리고 ㅠㅠ 날씨도 더워지는데 기름때는 또 따뜻한 물로 닦아야하니 힘든데 매직블럭은 빨 필요도 없고~ 더운물 찬물 안가리고 간편하게 닦고 버리면되서 너무 좋아요 ㅠㅠ 52개라는 혜자스러운 갯수까지.. 부담없이 쓰다가 또 사야겠어요 ㅋㅋ ———————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9

타회사제품쓸땐 안그랬는데 코멧꺼는 물좀묻히면 세제거품이 매우일어나네요,,ㅋㅋ

★★★★★ 2021-06-15

매직블럭은 가정에서 필요할때가 많아서 아마도 한번쯤은 사서 사용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다이소나 DC마트 등에서 한두묶음씩 사놓고 사용하는데 묵은때나 싱크대 상판의 오염, 환풍기주변 등 기름때등을 제거할때는 너무나 꼭 필요한 생필품입니다. 이 제품은 딱 쓰기좋을만큼 작은크기로 잘라져있어서 그냥 집게에 집어서 사용하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간혹 통으로 된 큰걸 사서 칼로 잘라쓰기도 했는데 그럴필요없이 적당한 크기로 잘라져있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조각이 크면 골고루 알뜰하게 사용하지 못하는것 같아서 잘게 잘라 쓰는데 이건 집게에 집기 좋을 크기라서 하나씩 집어서 쓰고 있습니다. 더우기 손이 가지 힘든 좁음 구석을 청소하거나할때 집게가 없어서 손으로 하기 힘들때가 있었는데 집게가 있어서 확실히 편리하네요. 갯수도 많고 당분간은 다시 구입하지 않아도 될만큼 많네요. 다 소진하면 다시 구매각입니다. 가정에서는 꼭 필요한 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4

매일 매일 화장실과 부억등 물때가 많이 생기는 곳을 청소하는 부지런한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아침에 눈 뜨고 밥먹고 출근해서 정신없이 일하다보면 퇴근후 밥먹고 잠들면 집안청소는 주말에 몰아서 하게됨 이때 필요한것이 바로 매직폼 단단함 별5 크 기 별4.5 가격대비수량 별5 서비스 별5 매직폼은 독일제부터 중국제 일본제 등 다양한 국가 제품이 있고 특히 중국제는 조금만 사용하면 떨어져 조각이 되는 단점이 있는데 이제품은 견고함 별5개줌 물론 앏은 뚜께로 인하여 모퉁이에 날카로운 부분이 걸리면 찢어지지만 제품자체에서 가루가 떨어지고 조각이되는허접한제품은아님 크기는 한번사용하고 버리기 딱 좋음 매직폼으로 세면기 욕조 욕실바닥 변기 청소후 말려서 재사용하는 분은 없을듯 그냥 한번에 한개씩 일회용으로 최고 물론 아껴서사용하는분도있겠지만 ..ㅎㅎ 이가격에 이정도수량이면 만족해야함 특히 변기청소할때 큰 도움이 되는 고정막대(?)는여성분들에게는큰매리트 배송은 당연히 빠르고 가벼워서포장찢어질일없으니 감상평에서제외 매직폼을구매해야한다면 이제품을구매할듯 다만최강의강자 다이× 근처에사시는분들은 조금고심하실듯 구매하시는분들에게도움이되고자 나름열심히작성한평가글입니다. 읽어보신분들은꼭좋아요눌러주세요 당신이눌러주는"도움이되었어요"는 다음댓글작성에큰힘이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