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스마트 방수비데 BD-AE10N 정수필터 2p 리뷰

 

노비타 스마트 방수비데 BD-AE10N 정수필터 2p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6 기준)

 

★★★★☆ 2021-07-05

렌탈 쓰다 렌탈비 아껴보려 구입했는데 렌탈해 썼던것보다 앉았을때 편치않고 뭔가 불편해요..쓰다보면 익숙해지겠죠. 설치는 까다롭지않아요.어느정도 쓰다 바꿀예정이에요..건조 기능없으니 참고하세요.

★★★★★ 2021-06-13

써보니 단점도 있습니다. 노줄 위치를 매번 조정해야하고 건조 기능이 없고..하지만 그건 티끌같이 느껴지네요. 그냥 비데는 사랑입니다. 가격도 좋고 성능도 좋고. 특히 키즈 기능이 좋네요.

★★★★☆ 2021-04-07

오늘 쿠팡 배송 완료 자가설치하기위해 기존 노비타 비데 분해하기 시작 했지만 변기가 치마형 도기라 고정 볼트 풀기가 어려워 플레이트 파손후 제거 노비타 대리점가서 앙카 구입해 설치 완료함 저가형이라서 그런지 약간 부실해보임. 교체 이유가 버턴 고장으로 교체 했지만 내심 터치형 이었으면 내구성이 좋지 싶은데 아쉽네요 건조 기능이 없는 모델 찾다보니그래도 물청소 되고 기본 기능만 있어 잔고장이 적지 싶네요 또 덩치가 있으신 성인 남성은 변좌가 조금 작네요 잘 사용할게요…

★★★★☆ 2021-04-03

설치가 편해요. 기존거 분해가 좀 려워요

★★★★☆ 2020-12-31

가격 품질 굿입니다

★★☆☆☆ 2020-12-29

세정,쾌변 모두 자동무브라서 오히려 변비가 더 생겼네요ㅜㅜ 무브기능을 끌수 없을까요?

★★★★★ 2020-12-28

진작 살걸 왜 이걸 이제 찾았나 후회되네요 ㅋ 사실 비데랑 정수기 종류는 다 렌탈만 있는줄 알았어요… 구매하는건 40만원 넘는줄…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인줄 알았으면 결혼할때 진작 살걸!!!!! 온가족이 항상 일보고나서 옹뎅이 물로 씻어주는 습관이있는데 문득 차라리 이럴거면 비데를 살까? 해서 검색했어요 ㅋ 설치해보니 세상 좋네요! 일단 꼭 있어야한다고 생각했던 기능은 쾌변이랑 뚜껑 조용히 닫히는거! 스텐 노즐인거 노즐 자동세척되는거 이걸 중점적으로 봤어요… 굳이 건조까지는 필요없을거 같아 건조는 생각안했고요∼ 얘가 딱 원하는 기능만 들어있더라고요. 다 좋고요! 단점이라고 한다면 노즐위치가 저장이 안되요. 비데 사용시 노즐이 좀더 앞으로 왔으면 좋겠는데 노즐위치는 저장이 안되어서 쓸때마다 노즐위치 변경해줘야해요. 수압설정이나 변좌온도는 저장이 되요. 설치는 딱 12분 걸렸어요 ㅋ 생각보다 설치 엄청 쉬워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