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코리아 스마트워치 THE R 더알 스마트밴드 사용기

 

코아코리아 스마트워치 THE R 더알 스마트밴드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5 기준)

 

★★★★★ 2021-07-08

전 시즌에 나왔던 네모난 아이를 사서 일년정도 쓰고있다가 신제품이 나왔길래 바로 샀습니다! 폰트나 가독성은 전께 더 깔끔하긴 했는데 이것도 나쁘진 않아요 글씨가 더 크게 잘보이는건 더 좋네요 다만 터치에 너무 예민하다고 해야되나 훅훅 넘어가서 그건 좀 단점이구요 나머지는 가격 이상급 입니다 시계 디자인이 많아진 점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전꺼는 3개뿐이라 질리는 감이 좀 있었어요 수면이라든지 심박도 등등 체크하는 수준은 월등히 좋아졌네요 운동은 날씨가 이래서 아직 시험해보진 못했습니다 특히 전 시즌과는 다르게 굉장히 가벼워졌어요 모든 기능적으로 이 가격에 이 워치가 가능한가 싶은 수준 갓성비네요 정말 두개 사세요

★★★★☆ 2021-07-07

2016년에 형이 갤럭시 기어픽2를 줘서 잘 섰는데… 지금 현재 충전을 해도 켜지지 않는 상황이 되서 가격도 괜찮고 디자이도 괜찮아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주로 운동을 할때 내가 얼마나 걸었나 뛰었나 보고 싶어서… 잘 사용 하겠습니다.

★★★★☆ 2021-06-19

엄청빠른 배송 꼼꼼한포장 맘에들어요 디자인도 좋고 가볍고 글자크게 보이고 앱만다운 받으면 연결도 잘돼고, 좋은데 진동이 조금 약한듯. .. i5PLUS 먼저 구매 사용해봐서 진동비교하자면 i5보다 약한듯 합니다 부드러운 진동 좋지만,단계조절되면 더 좋을것 같아요 코아코리아 두번째구매자로써 응원합니다 파~~이~~~팅

★★☆☆☆ 2021-06-12

화면 중앙에 한줄 선이 남아있고 가만히 둬도 계속 이리저리 메뉴 이동을하고 자기맘대로 작동됩니다. 초기화 해도 같음. 교환 바랍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