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헤어 컬링 에센스 크림 리뷰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헤어 컬링 에센스 크림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1 기준)

 

★★★☆☆ 2021-07-08

원래는 케**** 시몽 테***를 쓰는데 급하기도 했고 두둑한 쿠폰을 외면할 수가 없어서 요것도 장바구니에 넣어 겟했어요. 질감은 여느 헤어제품과 비슷한 제형이구요. 근데 향이 좀 특이한데 딱히 좋은 향은 아닙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개취지만 워낙 향이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전반적으로 봤을때 향이 딱히 좋다라고는 말하기 어려워요. 머리에 발랐을때 제 헤어가 좀 상해서 그런지 아니면 제품이 저에게 안맞는지 다른 후기들처럼 그렇게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쓰던 제품과 비교했을때 향도 에센스 효과도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그렇다고해서 나쁜제품까지는 아니고 무난하네요. 저는 재구매는 안할거에요.

★★★★★ 2021-05-30

매일 아침 드라이 후에 고데기를 하기도 하고, 펌이 남아있는 끝부분을 살리려고 노력하는데요~ 출근해서 모니터에 비친 제 머리를 보면 진심 추노 같아서 사용하게 된 파마머리, 상한머리, 푸석한머리, 부시시한머리, 손상머리에 효과적인 케라시스 아르간오일 컬링 에센스 크림으로 해결하는 헤어에센로 고민 끝냈어요. 윤기없이 푸석하고 처지는 손상 모발 볼륨 케어용으로 잦은 스타일링,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되는 머릿결을 자연으로부터 온 내추럴 오일 함유로 손상 모발을 건강하고 윤기있게 데일리 케어 가능해요:) 끈적이는거 싫어하는데 끈적임 없이 모발에 발리니 무겁지 않아 하루종일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만족합니다.

★★★★★ 2021-05-29

잦은 염색과 펌으로 인해 머리카락과 두피가 엉망진창이에여 부시시하고 정리 안되고 영양을 못받아서 인지 뚝뚝 끊어지고 좋은가격에 제품 구매했죠 바로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헤어컬링 에센스 크림입니다 샴푸후 적당량을 손바닥에 그리고 머리카락에 스타일링 해줘요 정리 안되고 부시시한 머리카락이 얌전해 집니다 촬랑 촬랑 끈적임 없고 향기 좋고 퍼머 하신분이 사용하시면 완전 좋을듯 하지만 저처럼 살짝 요런 헤어 갖고 계신 분들도 사용해고 좋을듯 부시시한 정신없는 머리카락이 얌전해 지고 윤기가 나네요 자주 사용할듯 싶어여.

★★★★★ 2021-05-29

손상된 모발 상태에서 염색도 하고 펌도 하고.. 그런데 관리는 잘 하지 않았더니 머리카락이 너무 부스스하고 잘 내려가지 않았어요. 펌 볼륨도 살아나지 않아서 요즘 다시 신경쓰고 있는데 트리트먼트도 열심히 하고 있고요.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헤어 컬링 에센스 크림으로 헤어홈케어도 해주고 있습니다. 케라시스 아르간 오일 라인 제품들은 세럼 타입으로도 사용해보았고 트리트먼트도 사용해보았는데요. 가격도 착하고 가성비도 좋고 향기도 좋아서 계속 이용하게 되네요. 사용감이 끈적이지 않아좋았고 향기가 너무 좋아요. 열심히 바르고 있으니 앞으로를 기대해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