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코 20kg 시멘트 방수 몰탈 타일 보수 틈새 균열 리뷰

 

보스코 20kg 시멘트 방수 몰탈 타일 보수 틈새 균열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11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21 기준)

 

★★★★★ 2021-07-10

옥상에 시멘트를 바르기 위해서 구입하였어요. 20년된 건물이고, 그동안 시멘트가 깨지고, 떨어진것을 작업하지 않았기 때문에 몰탈시멘트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시멘트를 바르고 나서 그위에 페인트를 바를 생각입니다. 이번에 3포대를 구입하였는데, 배송도 빠르고, 한포대씩 박스에 담겨서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배송도 빨라서 너무 좋습니다. 시멘트도 견고하고, 품질이 좋습니다. 요즘 무더운 여름 날씨라서 해가 뜨면 덥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시멘트를 발랐습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로 다 바르고 나니, 나름 뿌듯합니다. 몰탈시멘트는 물만 섞어서 작업하면 되니, 어렵지 않고,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시멘트도 부드럽고, 잘 섞이고, 흡착력도 좋아서 잘 달라 붙습니다. 시멘트 바를때 물양만 조절해서 바르면, 어렵지 않습니다. 바르기 어려운 곳은 한번에 다 바르려고 하지 말고, 몇번에 나눠서 바르면, 깨끗하고, 더 단단하더라구요. 만족하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내일 하루만 더 시메트를 덧 바르고, 페인트를 바르려고 합니다.

★★★★★ 2021-07-04

건물 옥상 시멘트 작업을 하는 두번째날이랍니다. 그동안 10년 넘게 살면서, 한번도 시멘트작업을 하지 않아서 생각보다는 시멘트를 바를 곳이 많더라구요. 대충시멘트를 바르고, 페인트를 칠하자니 마음에 안들꺼 같고, '꼼꼼하게 바르자' 하며, 또, 구입했습니다. 몰탈시멘트를 바르는건 어렵지 않아요. 물만 섞어서 작업을 하면 되니, 누구든 쉽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몇번 시멘트작업을 하다 보니, 이젠 쉽더라구요. 물양만 조절해서 벽과 바닥을 바르면 됩니다. 벽에 시멘트가 잘 안달라 붙을때는 물양을 조금 더 추가하시면 되고요. 시멘트 바를때도 한번에 깨끗하게 바르려고 하지말고, 시멘트가 마르고, 다시 그위에 2번 바르면 깨끗합니다. 몰탈시멘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잘 섞이며, 흡착력이 좋습니다. 품질도 좋고,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배송도 빨라서 너무 좋습니다. 아침부터 비가 내리더니 지금은 그쳤네요. 빗소리는 참 듣기 좋습니다. 깨끗한 빗소리와 숲속의 향기~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21-06-30

옥상에 페인트를 다시 칠하려고 하는데, 그전에 시멘트의 깨진 부분과 평판하게 고르게 하기 위하여 몰탈을 구입하였 습니다. 올해 시멘트 작업은 처음 해보았는데,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고, 쉽게 작업할 수 있었어요. 몰탈은 물양만 조절하여 작업하면 되니, 누구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벽에 시멘트를 바를때는 묽게 하고, 바닥에 바를때는 물양을 더 많이 넣어야 합니다. 옥상과 건물밖에 아직 시멘트를 바를 부분이 많아서 몇포대를 더 구입해야 합니다. 시멘트를 다 바르고 나면, 깨끗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몰탈시멘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잘 섞이며, 부드럽습니다. 흡착력도 좋아서 잘 굳고, 단단합니다. 배송도 정말 빨라요. 품질도 좋고,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모든지 경험이 중요한거 같은데, 한번에 욕심내서 깨끗하게 다 바르려고 하지 말고, 시멘트를 한번 바르고, 다음날 다시 덧 바르는 작업을 하면 더 깨끗합니다. 어제는 그전에 방수했던 페인트가 벗겨져서 붙이는 작업을 하였는데, 밑에 시멘트를 바르고, 그위에 돌을 올려 놓았더니, 붙여져 있더라구요. 무더운 여름철 날씨가 시작되었네요~ 좋은 마음, 부드러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야 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