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루체 충전식 미니 아이스 냉풍기 DLF-M70NK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6 기준)
★★★☆☆ 2021-07-13
그냥 장난감 같네요 냉수 넣고 사용해도 선풍기 바람
★☆☆☆☆ 2021-07-12
소음심하고 바람은 바람나오는곳에 손을 대야 느껴지는정도요..
이거살돈으로 탁상선풍기 1~2개사는게 좋을듯해요
★★☆☆☆ 2021-07-07
별기대 안했는데, 진짜 기대 안하길 잘했어요 ㅎㅎㅎㅎㅎㅎ
바람세기 1단기준으로 6분정도 까지만 아주 미세하게 시원하던 바람이 나와요.
1단기준인 이유는 생각보다 소음이 큽니다..ㅎㅎㅎ 시원하다는 바람도 아주 미세하게
시원해요. 조금 고개를 갸우뚱 하게 만드는 냉기입니다
★☆☆☆☆ 2021-07-06
보기보단 1단계로 돌려야하는..소리크다고 느끼고 어머니두 그러시구 올라 갈수록 소리가 커서 잠잘땐 1단계입니다 ㅎㅎ..
결국 선풍기 구입했네요..요번 여름 큰맘먹고구입했는데..소리때매 ㅡ 그외에 사용하심은 뭐 자유지만 나를 잠잘때 나를 위한거면 비추입니다! 공부할때 키시는건 방해 효과일테니..ㅡ 저만 그런가여??하…진짜..사용내내 힘듭니다 ㅎㅎ..
★★★★☆ 2021-06-27
사이즈 작아서 시원기능도 고만큼입니다! 선풍기용으로 추천안할께요 단 요건 바람보다는 무풍에어컨식인것같아요 물론 비싼고급브랜드와 같다는것은 아니에요~방식이 비슷한것같아요~전문가가 아니어서 설명이 요만큼이네요ㅋ 암튼 작아서 바로 앞에 있어야하구요 그래서 더운날 잘때 이용할려구요 단 소음은 1단이 일반선풍기 1단계보다 좀 큽니다 선풍기 2단계언저리! 2단계 까지는 아닌것 같구요.
추위를 잘타 큰에어컨 키고 자질 못해 올여름 선풍기랑 키고 자면 괜찮을것 같아요! 나머지 회전 타이머등 기능은 상품설명에 다 있으니 참고하세요!
★★☆☆☆ 2021-06-27
1. 크기 되게 애매합니다. 확실히 작은건 맞는데, 책상위에 올려두기도 엄청 애매합니다
2. 소리 엄청큽니다. 일반 스탠드 에어컨 풍량 강 정도 소리를 이 작은녀석이 냅니다
(야외에 있으면 못느낄 정도지만 실내서 크게 느껴지실 겁니다. )
3. 앞서 소리가 크다 했지만 바람세기가 약합니다. 체감 될만한 비유 딱 찾았는데
본인이 팔을 앞으로 내밀고 손바닥을 얼굴로 향하게한다음 입으로 바람을 세게 불었을때 느껴지는
딱 그 바람 세기입니다
(충전기를 꽂지 않은 상태라면 이보다 약합니다)
4. 물통에 차가운물 혹은 얼려서 냉풍을 만드는 방식인데, 차가운 물은 효과가 없다고 보면 됩니다.
얼리는건 글쎄요. 에어컨기준 28도 바람 정도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1시간채 못갑니다.
(애시당초 사이즈가 작기때문에 장착하는 물통도 작아 빠르게 녹기 때문에)
에어컨 오기전에 더워서 샀습니다. 에어컨이 와도 전기세 아낄겸 가끔 쓰려했는데 오면 버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