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 스칼프 리뷰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 식초 스칼프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89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7 기준)

 

★★★★★ 2021-07-16

머리카락은 헤어오일, 세럼, 에센스, 트린트먼트 등등으로 열심히 관리를 해주면서도 정작 가장 중요한 두피를 관리해주지 못하고 있다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가격 : 10,830원 처음에 헤어식초라는 이름을 들었을때는 식초 특유의 시큼한 냄새가 날것 같아 꺼려했었는데 후기를 이곳저곳에서 찾아보니 두피에 영양을 주면서도 달달하고 상큼한 냄새가 난다고 하기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대부분 와우같은 풍선껌 냄새가 난다고 하던데 저는 하리보 젤리중에 꽃모양으로 생긴 젤리? 안에 시럽같은게 들어있는 젤리인데 그중에서도 라즈베리 맛으로 그 안에 들어있는 시럽의 향이 엄청 진하게 났어요! 저는 개봉하고 사용하는 순간부터 풍선껌보다는 하리보 라즈베리맛 젤리의 시럽? 향이 강하게 떠올랐어요 샴푸를 하고나서 두피에 쭈욱 뿌려주고 머리카락에도 뿌려주고 2분후 씻어내면 되니 너무 간편했어요 (사실 저는 아무것도 안하고 2분 기다리는 것을 지루해 해서 괜히 물만 맞고 있거나 양치를 하거나 타일은 청소해주고 그래요) 제형도 그냥 물처럼 엄청 가볍고 워터리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강렬했던 건 진짜 씻는 동안 화장실에서 엄청 달달한 라즈베리 향이 폴폴 풍길 정도로 진하고 그 향이 생각보다 꽤 오래가요! 향수 저리가라 할 정도에요 약 한달간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하고 안하고가 다른 느낌이에요 이브로쉐 헤어식초를 사용해준 뒤로부터는 두피랑 머리카락이 조금씩 건강해져 가는게 느껴져요 막 엄청 좋아졌다! 이런건 아니지만 조금씩 느껴지는 다름의 효과가 있어요 앞으로 꾸준히 헤어식초를 사용해주면서 더더 효과를 얻고자 합니다 그런데 여름철에 자칫 잘못하면 (예를 들어 헤어식초를 듬뿍 뿌리고 씻은 다음 얼마 안지난 상태에서 좁은 공간에 있을때) 좀 울렁 거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향이 진해서 호불호 갈릴 수 있거든요 저도 지금은 익숙해져서 그렇지 초반에는 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진한 단향이였어요 개인적으로 향으로 따지자면 여름에는 초록색, 겨울에는 빨간색 추천드려요! (그러면서도 여름에 라즈베리향 사용하고 있는 1인ㅎㅎ) 사실 본인의 취향껏 고르시는게 최고죵 (찡긋)

★★★☆☆ 2021-07-15

새서왔어요 심하진않아서 그냥쓰려구요 아. .진짜 끈적거리고. .짜증나긴하네요 겉에 케이스 물로씻었음. . 모링가 너무 유분쏙빼서 뻣뻣한것같아 라즈베리 시킨건데 딱좋네요. .향도 달콤하고. . 작은사이즈는 뚜껑 돌리는거라 파손우려도없는데 큰사이즈는 누르는거라 질질 샐수밖에없을듯. . 왜다들 새서왔는지 파손됐는지 이해가네요 그래도 운좋은거겠죠. .겉에만.끈적이게 새서온건. .ㅎ 그냥 올리브x가서 사는게 날것같네요. .

 

 

You may also like...